메뉴
brunch
팔로잉
54
명
닫기
팔로잉
54
명
윤상혁
영림중학교 교장. 전 서울시교육청 장학사. 저서로 『기후위기 시대의 환경교육』(2021), 『서로를 살리는 기후위기 교육』(2022), 『교장의 일』(2024) 등이 있다.
팔로우
안혜숙
현직 수석교사이자 강연자입니다. 교육 관련 진로진학 콘텐츠 개발에 관심이 많고요. 학생이 행복한 수업을 고민하며 연구팀과 실행연구 중입니다.
팔로우
찌즈
3컷으로 담은 따뜻한 손그림이야기
팔로우
이지안
지금 사는 일상과 지금 하는 일에서 '나'를 발견합니다. 프랑스에서 박사 과정 중.
팔로우
Aprilamb
'사월의 양'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면서 여행기 보다는 생존기에 가까운 글을 쓰다가, 다시 서울로 돌아와서 일상다반사 슬로우라이프를 끄적끄적 쓰고.. 그리고..
팔로우
부요곰
부엌의 요정 곰주부
팔로우
다카포 킴
수련으로서의 피아노
팔로우
Rainy Park
IT서비스 분야에서 커리어를 시작하여 다양한 IT 교육 사업 분야를 경험하였고, 지금은 HR(D)와 HR 컨설턴트로 다양한 지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chiyodad
소소한 IT 이야기
팔로우
김희영
공감을 읽고,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모네
아름다움이 세상을 구원하리라. 30여국 여행자. 30대 중반에 대학원생이 되었다. 소설과 예술, 풍부한 색감, 그리고 특이한 내 자신이 좋다. 예쁘진 않지만 아름답다.
팔로우
전업교양인
반강제적으로 무직 상태에서 전읍으로 교양에 힘써야 하는 사람입니다. 직관적으로 포착한 것들, 지식과 삶, 세계의 풍경과 장면을 이야기로 풀어내는 에세이스트입니다.
팔로우
이하나 작가
이하나입니다.
팔로우
김선아
사진도 찍고 글도 쓰고 몸 쓰는 온갖 잡기를 즐기는 풍류인, 한량입니다.
팔로우
이준수
지역장애인의 건강권 증진. 작업치료사 이준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삶으로서의 교육
연구자
팔로우
교실밖
'지훈이의 캔버스'를 비롯하여 몇 권의 책을 썼습니다. 종이책의 실종 시대에 여전히 그 물성과 감촉을 느끼며 읽고 쓰는 일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Emma Sage
<적절한 고통의 언어를 찾아가는 중입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권김현영
권김현영의 <여성현실연구소>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그동안의 작업을 모아두고 앞으로의 작업에 대한 연구과정 및 활동기록을 남겨두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