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행복한 이민자
쫌 더 재밌는 걸 만들 때까지
팔로우
장서후
본명 장지현. 시인,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동시, 시를 씁니다. 일러스트도 함께 그립니다. 일러스트 시집 '다시', 동시집 '독립 만세'를 냈습니다.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김진만
다양하게 봅니다. 생각하며 봅니다. 이롭게 봅니다.
팔로우
정욱
주로 사진, 때때로 여행. 여행에세이가 대부분이지만 그렇지 않은 글도 올립니다.
팔로우
송석주 영화평론가
평일은 기자, 주말은 영화평론가
팔로우
재의귀인
재의귀인의 온라인 전시 / www.beyondframe.net
팔로우
똘망이
일상을 살아가는 힘
팔로우
동심
상상력이 자유롭게 날고있어요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금요일
바닥난 통장 잔고보다 고갈되고 있는 호기심이 더 걱정인 어른. <어쩌면 ___할 지도>, <인생이 쓸 때, 모스크바>를 지었습니다.
팔로우
무비맨의 장르영화
장르영화와 B급 영화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bonita
낯선 곳으로 계속해서 떠나는 이유 삶이 견딜 수 없을 때 여행을 떠올리는 이유 여행이 주는 일상의 익숙함 그 안에서 마주치는 낯선 특별함 그 사이 감성을 적다.
팔로우
solwrts
책《담대한 낙관주의자》《글, 우리도 잘 쓸 수 있습니다》《오래 머금고 뱉는 말》《오후를 찾아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반동희
글 밥 먹습니다.
팔로우
민용준
write / review / critic / edit / speak | mingun@nate.com | @kharismania
팔로우
블루 하이웨이
블루 하이웨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헨리 배 Henry Bae
생각하고 말하고 쓰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좋은 삶을 살기 위한 관계와 소통 방식을 제안합니다.
팔로우
김현호
일하고, 가끔 읽고, 어쩌다 쓰는 생활을 합니다. 저서 <나의 첫 NFT 투자 수업>, <우연한 소비는 없다>, 오디오북 <옷, 문학을 품다>
팔로우
휘남
느낌을 적습니다 @hwinam.ki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