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6
명
닫기
팔로워
26
명
HANA
HA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은표
시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가끔 씁니다. 마무리하기는 어렵지만.
팔로우
김영현
김영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손예진
두 언덕과 강 사이에 자리 잡은 조용한 마을에 암마라는 이름의 노파가 살았습니다. 가족은 없었고, 집은 작았습니다. 비스듬한 지붕에 삐걱거리는 문이 달린 초라한 오두막집이었습니다.
팔로우
우주에부는바람
책/영화/음악/아내/고양이용이/고양이들녘/고양이들풀/Spitz/Uaral/이탈로칼비노/박상륭/줌파라히리/파스칼키냐르/제임스설터/찰스부코스키/등등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운동합니다..
팔로우
초빼이
소비 지향적이지만 소득은 지양하는 인간. 음식과 술에 대해서는 진심인 사람. [초빼이의 노포일기 - 경인편, 지방편] 저자 / DB F&B 대표
팔로우
Seongho Won
Seongho W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yo Jeon
Myo Je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빛서재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온기를 더할 수 있다면, “나도 그래”라고 공감받을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달빛처럼 조용히, 그러나 깊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UBC
일본에서 한일근현대사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20세기 이후의 근현대사와 전쟁에 대해 대학에서 하지 못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DY
흐르는대로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박미영
박미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명우
글 잘쓰고 싶다...
팔로우
asiasi ag
새벽 고양이의 우다다처럼 쏟아지는 단상들과 독서 기록 모으기
팔로우
송슬아
AI 창작과 글쓰기를 오가며 삶의 결을 기록하는 작가. 탑을 쌓지 않고, 문을 여는 방식으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Littletree
Littletr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록하는 엘리
공학석사 출신 기획자, 워킹맘 좋은 말, 예쁜 말, 힘이 되는 말을 전하며, 세상을 조금 더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blog.naver.com/elina_blog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