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1
명
닫기
팔로잉
201
명
티보치나
양극성불안장애,자살유가족 입니다. 옛날 일기장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삶은 이상하고 별나지만, 그만큼 가치있고 아름답습니다.
팔로우
카일 박
3억 10억 만들기 작가, 야후 컬럼 니스트, 미 육군 군의관 대위, 미 치과 의사, 미 치대 입학 무료 상담 추천서, 한국 간호사, 치과의사, 미국 취업 컨설팅..
팔로우
금토일
글이란걸 쓰면서 한걸음 위대해졌다가 두걸음 하찮아지길 반복하는 중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윤슬
언어재활사 17년차 직딩이 전업 아줌마로 살아가며 쓰는 치유의 글쓰기. 나를 살리고, 당신을 응원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장래희망은 귀농하여 캠핑하듯 자연과 함께 늙어가는 백발
팔로우
모은수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글도쓰고, 농사도짓고, 귀신도 봅니다. 쓰리잡 입니다. 영화도 두어개 만들었습니다. 자격증만 20개는 되는데 사실상 백수죠. 하루 웃고 사는게 꿈입니다.
팔로우
ABC
Abc
팔로우
강나린
살면서 스쳐 온 수많은 인연들과 그들의 삶에 대해 하나하나 적어 보려 합니다.
팔로우
ANNA
여행과 술과 글쓰기를 좋아하고 관심 받는 것을 즐기는 평범하지 않은 50대 아줌마입니다. 전세계를 여행하며 돈을 벌고 술을 마시고 관심을 받았으니 이제 글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Nova G
독서 지도사, 직업상담사, 해외취업컨설턴트, 엄마경력 10년. 모든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며, 제 삶을 채워준 많은 사람들을 통해 배운 점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서니온
ADHD 아들과 딸, 남매둥이를 키우는 싱글맘입니다. 호텔리어와 보육교사로 일하다 치매를 앓고 계신 친정아버님 돌봄을 위해 쉬고 있습니다. 따뜻한 진심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백
그저 비어 있는 곳이 아닌, 나를 찾아가는 여정의 시작점. 사랑을 통해 내면의 여백을 채워가는 과정, 순간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RoMi
나의 과거와 현재를 하나씩 꺼내어 분류하고 분석하며, 나의 경험과 생각을 펼쳐서 공유합니다.
팔로우
놀소
낮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이자 여행 작가로 바다 위의 길을 안내합니다. 밤에는 에세이스트로 하루 끝에 마주한 감정을 기록합니다. 두 얼굴로 쓰는 글이 모여 내 삶의 항해가 됩니다.
팔로우
미소
미소의 브런치입니다. 마흔이 넘어서야 진짜 '나'와 마주하고 있습니다. 진짜 나를 찾아가기 위한 그 과정들을 글로 풀어가보려합니다.
팔로우
정현숙
<오늘도 이혼주례를 했습니다> 작가
팔로우
김은한
<무너진 삶이어도 나는 일어섰다>저자. 이혼한 삶에서 책으로 하여 나의 마음을 다스리며 좋은 미래를 꿈꾸며 열심히 살아가는 지혜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임선민
믿을 수 없을 만큼 짧은 결혼이 끝나가는 과정의 기록. 이혼, 혹은 어떠한 이유든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 당한 경험을 가진 분들을 위한 글.
팔로우
다정한계절
30살, 결혼한 지 1년만에 CRPS 환자가 된 여자입니다. 저에게도 다정한 계절이 찾아올까요?
팔로우
프로우울러
지독하게 외로울 때, 공허할 때, 답답할 때 그저 쓰는 것만으로 살아집디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