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4
명
닫기
팔로워
34
명
지선
지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순두부
순두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빈
수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호창
루마니아 문학 박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 중, 문학, 철학, 신화 속에서 인간 존재의 본질을 탐구하며, 다양한 비전(秘傳) 지혜에 관한 글을 작성 중
팔로우
url
url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back배경ground
바쁜 걸음을 세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있는 그대로의 배경이라 믿습니다. 가다가 서고 싶은 그런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서유정
서유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작년에 32년 다닌 직장을 그만두고 자유인에요. 그냥 심심해서 글 씁니다.
팔로우
아둘내미
게임 개발 프로그래머. 맞벌이 8년 차. 8살과 5살 두 아들의 아빠. 아이를 키우며 적었던 일기를 이제는 책으로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팔로우
소소
딱히 대단한 얘기는 없지만요
팔로우
미립 김상백
나쁜 교사, 착하게 사는 지혜, 교감 본심, 초등학교는 지금, 소설 로봇으로 산다는 건, 내가 이토록 교장을 갈망했던가의 저자입니다.
팔로우
Kay
Slash Careerist | HR Strategist & AI Product Manager | Bridging Liberal Arts & Tech
팔로우
봉킹
기억, 공간, 청춘을 소재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ocasam
1983부터 45년 동안 시골 초등학교에 근무하면서 겪은 따뜻한 이야기들이 누군가에게 위로와 행복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백조히프 김재민
경영 경제와 인문학, 그리고 예술적 교양 속에 인간의 삶을 비춰주는 이야기꾼. 오랫동안 대학에서 경영 경제와 인문학을 가르쳤으며, 지금은 글쓰기로 세상과 대화합니다.
팔로우
Dreamer
언론계에 종사하는 50대 중년남입니다. 뭔가 기록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오다가 제가 좋아하는 분야부터 글을 써보고자합니다. 긍정의 힘을 믿고 인간의 선함과 성장을 지지합니다
팔로우
글지으니
<평생 엄마로만 살 뻔했다>를 쓰고 두 번째 책은 쓰는 사람의 향유를 노래한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