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유키
직업 : 수학 강사, 강연가, 작가, 장사꾼 / 성향 : 범세계적 오지랖 / 목표 : 선한 영향력 가동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킨 글
글을 보고 듣고 쓰는 작가로 평생을 살고 싶은 청년. 감각과 감정을 담는 에세이 추구. (명저가 정말 많아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읽는 즐거움으로 브런치를 합니다)
팔로우
스윗드림
“여행하듯 살고, 쓰며 기억하는 사람.” Travel. Write. Remember.
팔로우
박성퓨
천천히, 멈추지 않고
팔로우
세로운
하마터먼 빈털터리가 될 뻔했다!! 성실하게 월급 받으면 어떻게든 '잘'살 줄알았던 철없는 아줌마의 금융문맹 탈출기
팔로우
라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영어영문학과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현재는 컴퓨터과학과에 재학 중입니다.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히스토리퀸
소외된 인물들의 역사를 조명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잘 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합니다.
팔로우
라미루이
지금 이 순간에 마음을 두려 하는 딸둘아빠입니다. 무심히 흘러가는 일상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글감을 건지려 촉을 세웁니다. 상상을 버무려 잠시나마 현실을 잊는 글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엘프화가
스케치업, 클립스튜디오, 블렌더3D, 자바스크립트, 일렉트론, 파이썬, AI, 풀3D웹툰, 생산성, GTD, 등 잡다하게 다루는 매스 크리에이터 엘프화가입니다.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고사리
그냥 쓰고싶어서요.
팔로우
봉봉어멈
감정의 결을 따라 그림을 그리고, 기억의 결을 따라 이야기를 씁니다. 봉봉,탱글이의 엄마이자 천천히 초록 정원을 만들어가는, 봉봉어멈입니다.
팔로우
Inner Peace
Inner Peac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이지니
하이지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최은지
최은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