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05
명
닫기
팔로워
1,205
명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이끌림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세 딸의 엄마이자 초등교사입니다. 여행, 러닝(Running), 배움(Learning)을 통해 행복을 느낍니다.
팔로우
MOON
MOO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꿈은 소설가
삶의 무게를 덜어줄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스페인 전문가 Eli의 Insight
제일기획에서 글로벌 경험을 쌓은 뒤, 스페인을 삶의 축으로 삼은 창업가. 현재 마드리드에서 사업·연구·여행을 병행하며, 현지의 다양한 비즈니스와 문화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팔로우
goodday
굿데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ucia H
sunnyha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원
박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era
Ser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훌륭하군
듬직한 사회인으로 성장했다고 믿고 있지만 그래도 엄마를 늘 그리워하는 어른이입니다. 애를 낳아서 엄마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공감하고 엄마가 돌아가시고 나서야 후히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시
어디로.
팔로우
줄리
일상의 소중한 마음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여행스케치
김민정의 브런치입니다. 세계여행을 하며 그림을 그리는 것이 꿈입니다. 건강 요리를 좋아하며 즐겨 먹습니다. 도보 여행가를 꿈꾸며 체력 단련 중 입니다. 행복한 나를 그립니다.
팔로우
정윤주
정윤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잡곡자매
잡곡밥자매의 하루(보리, 콩, 밥, 하루)의 귀여움에 퐁당 빠져 살고 있습니다. 보리와 콩이는 개딸, 밥이, 하루는 사람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