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HenRy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HR인입니다. 현재는 미국 주재원으로 근무중입니다. 인사, 독서, 잡념, 생활의 에피소드 등 생각을 담아서 전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작은별송이
별송이 총총한 밤하늘처럼 예쁜 세상을 꿈꾸는 작은별송이입니다. 우리 삶, 우리 사회의 풍경을 그린 우화와 동화를 함께 나누고 싶네요. 이따금 시와 동시로 만나도 좋겠네요!
팔로우
각선생
1인가구의 생활을 더 편하게 만드는, 자취방 정리 전문가 각선생입니다.
팔로우
다함다행
트라우마를 가지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가진 채 엄마가 되었습니다. 진짜 엄마가 되고 나서 사춘기 부모 코치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바이즈
•23년 <더웨이>라는 제목으로 도덕경에 숨겨진, ‘명상 수행법’에 대한 책을 출간했다.
팔로우
Daniel
36.5℃ 사람사는 이야기. 이성과 감성의 밸런스. 감정 표현 연습과 훈련을 통해 자존감이 회복되고, 나를 위한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대현
글을 신발 삼아 묵묵히 걸어가는 삶을 택한 지금. 현실과 낭만 그 어딘가에서 방랑하며 삶의 최적점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석세스
feelable, simple, tangible 이라는 키워드로 Peb이라는 회사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대표입니다.
팔로우
채플로우
20살에 대학 생활비를 벌기 위해 첫 알바. 울면서 악으로 버티던 제가 여러 시행착오를 거치며 사장님들에게 신뢰받고 손님에게 스카우트 받는 프로 알바러가 된 이야기.
팔로우
최별
그림 낙서하는 것을 좋아해요.
팔로우
쇼리
being Positive, having Narrative.
팔로우
하루살이
부족하지만 그냥 나인 나를 매우 좋아합니다.
팔로우
신세아
5년 동안 영화 제작자로 일하다 퇴사하고 글을 씁니다. 창작하는데 살아있음을 느끼는 90년생의 불안과 방황 일대기.
팔로우
이도연 꽃노을
인생 2막은 그림책 작가를 꿈꾸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나를 찾아가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rang
역마살 부부와 영어 학원도 안다녀 본 두 아이의 첫 해외살이 준비, 소소하게 일궈가는 페낭살이 모든 이야기가 글감이 되어 다가옵니다.
팔로우
책밤
글에는 신묘한 힘이 있습니다. 생각을 담아 전하는 그 마음이 당신께 닿기를 기원합니다.
팔로우
윤슬
하루하루 일상의 사색이 취미입니다. 이전글은 사춘기아들과의 좌충우돌이야기가 있습니다.
팔로우
김젠비
뭐라도 해보면 뭐라도 되겠죠이
팔로우
모젠
4년의 학부 생활과 6년의 대학원 생활을 했습니다. 주로 대학원생이 겪는 고민과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또한 공학 박사가 바라보는 세상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예쑤
영어를 너무 못해서 충격을 받았던 그날부터, 영어로 소통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지금까지. 저의 성장과 외국인 친구들과의 만남 스토리 등 저의 변화된 삶, 저의 도전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