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ToNGtOng Mar 31. 2017

거북이 걸음이어야만 볼수 있는,



더 빨라야

더 많아야..

더 높아야..

더해야 더해야..

그래야 "잘했어요" 하는 세상이지만,



한걸음..

또 한걸음..

가만가만 그렇게..

거북이 걸음이어야만

볼 수 있는 그림들이 있다.


거북이 세상 속엔,

지금 내가 서 있는 이곳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지금 내가 걸어가는 이 길이 맞는지..

지금 내가 꿈꾸는거가 무언지..

지금 내가 해야 하는거가 무언지..

지금 내가 사랑하는 이는 누군지..

지금 내 곁에 있는 이는 누군지..

지금 내게 소중한 이는 누군지..


날쌘돌이 시간을 쫓아가느라 못보던..

그래서 놓치던..

그런..

지.금.나.의.그.림.들.이...............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