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gir
낙서하기 그림 그리기를 좋아 하는 작가
팔로우
이승섭 대중문화평론가
현 :금요저널 주필. 칼럼리스트. 대중문화평론가 전(사) 한국 한울문학 예술인협회 회장 3년 역임. 한국 예술인협회 사무총장 역임 (작가나 시인이 되고자 하시는 분만 일독을 권함
팔로우
그레이스
꽃을 좋아했더니 위로와 치유를 알게 되었고, 컬러를 좋아했더니 용서와 이해를 알게 되었습니다 원예컬러테라피스트로 살면서 느낀 경험과 일상을 꽃과 컬러의 메세지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무명
인연이 닿으면 베풀고 멈추면 쉰다.
팔로우
이채이
사라지는 것들의 온도를 기록합니다. 기억의 가장자리에서, 또 어느 날은 계절의 한복판에서... 사랑과 상실, 그리움과 회복의 결을 따라 조금 덜 외로워지는 글을 씁니다. 감성에세이
팔로우
유신유
무너진 마음으로도 진심으로 살아낸 문장을 씁니다.
팔로우
조헌주
시인/ 인문학 강사/ 청소년 행복 테라피스트. 고전, 인문, 철학, 청소년과 관련한 에세이와 시를 쓰고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서원
잔잔한 일상 속에서 진심을 담아 쉽고 재미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공감과 소통의 장. 살짝 울림이 있다면 더욱 좋겠죠.
팔로우
이은서
장애아이들의 느린 속도에 발을 맞추며 걷는 20년차 특수교사입니다. 아이들의 서툰 몸짓 뒤에 숨겨진 마음을 읽어내고, 특수교육 현장의 희로애락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하얀 나비
안녕 서울, 밴쿠버의 하얀 나비. 28년 이민 끝에 전하는 안부. 목구멍 끝까지 차오른 진솔한 기억의 기록.
팔로우
오현
어서와요, 고마워요.
팔로우
오로지오롯이
'그냥'이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여러 말과 행동에 별별 이유를 찾곤 하지만, 살아가고 행동하는 건 사실 '그냥'일 때가 많습니다. 그 본능적 진심으로 글을 '그냥' 씁니다.
팔로우
골목길 경제학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서 로컬과 지역발전의 기회를 찾는 연구자. 스타트업ㆍ예술가ㆍ소상공인이 커뮤니티를 통해 문화와 산업을 만들어내는 도시를 꿈꾼다.
팔로우
시즈
청년, 근데 조금 이상한
팔로우
장영현
두 딸과 함께 강원도 원주에서 홈스쿨링을 하는 아빠입니다. 작가가 꿈인 딸을 위해 책쓰기를 시작했습니다. 가족과 세대가 서로 이해하는 책을 계속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포샤
금융의 힘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려는 순진했던 착각을 덮고, 세상에 이로운 금융을 만들고자 울타리 바깥으로 나왔습니다. 알리바바의 유통~금융 융복합 모델을 공부하고 또 구현합니다.
팔로우
DeSignerNYK
De는 '분해하다' 라는 의미이며, Signer는 '신호를 발견하는 자' 라는 의미입니다. 흩어진 다양한 정보를 분해하고 재창조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쾌대
<스토리 셰프> 종로인문학당_대표 남평원/대안연_강사 평택외국인센터_이사 평택고려인협회_PM *출간 에세이집 비 온 뒤 갠다 컵라면이 익어가는 시간에 생각보다 잘 지내는 중입니다
팔로우
생각공장
<거짓 자유> 와 〈좋아서 하는 사람, 좋아 보여서 하는 사람〉을 썼다. 독일 본 대학 종교학 석사, 인문학원 생각공장 운영(2013~현재),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필진(문화평론가)
팔로우
김성용
커리어를 내려놓고 나에게 집중하려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