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야또니
경주에 사는 전업주부입니다. 13년동안 조경일을 했고 이제는 조경쟁이의 시선으로 경주의 아름다운 공간과 소도시 생활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소하랑
현) 남편 간병녀/유방암 환자/디스크 환자/출간작가/법률사무소 사무장/오르간 반주자/유튜버/상담사
팔로우
아빠 남편 그리고 아들
평범한 삶을 살지만, 특별한 행복을 기대하고 꿈꾸는, 아빠이자 남편이자 아들인 남자입니다.
팔로우
귤젤리
매일 적응 중인 초보엄마. 읽고 쓰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원더엄공
중소기업에 다니는 11년 차 직장인이자, 어린 두 아이를 키우는 주말부부 워킹맘 입니다. 나와 가족의 행복한 오늘을 위해, 야무지게 하루하루를 삽니다 :)
팔로우
이예은
늘 설레지만은 않는 이방인의 삶을 기록합니다. Instagram @fromlyen
팔로우
답정킴
대학원생을 지나 시간강사로 살고 있습니다. 마음은 항상 널뛰고요.
팔로우
볕이드는창가
중문과를 졸업해 제조업 회사 해외영업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하늘 보는 것, 식물 보는 것, 예쁜 쓰레기를 모으는 것을 좋아합니다. 중국과 거래선은 사랑해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미미
주재원의 아내, 주재원의 와이프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가은
일에서도 가정에서도 다 잘하고 싶은 욕심 많은 워킹맘이지만. 아직은 서툰 것 투성이. 성장 중인 엄마의 일기장. 나를 치유하고. 다른 이들과 공감하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행귤
여행, 팟캐스트 연재, 퇴사, 창업, 등을 거쳐 새내기 프로그래머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지만 다른 것에도 눈이 잘 돌아가요.
팔로우
김씨네가족
아이 셋, 가족이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모릴
미디어 연구로 돈을 벌고, 좋아하는 계절은 여름입니다. 나의 이야기가 당신의 세계에 조금은 가닿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돌란
덴마크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공부하는 엄마사람입니다.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