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따가 Apr 10. 2022

탁상시계 하나씩 가져가세요

항상 켜둘 수 있는 탁상시계 앱 리뷰

요즘 데스크테리어가 유행이라 합니다. 학생이나 직장인이라면 책상만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도 없고, 깨어있는 동안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 책상입니다. 그 공간에 조금 더 욕심내어 보는 것. 내 손으로 내게 가장 가까운 곳을 예쁘게 꾸미는 것은 삶을 풍요롭게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일 겁니다.



데스크테리어를 시작하는 당신을 위해 탁상 시계 '저스트 클락'을 출시했습니다. 전화기가 시계가 되고, 컴퓨터가 시계가 되는 세상이지만 그래도 정돈된 책상 위에 큼지막한 시계가 있어야 합니다. 항상 눈에 보이는 곳에 두고 시간 감각을 놓치지 않게 두면. 하루를 충실히 보내게 됩니다. 탁상시계는 시간 관리 잘하는 일잘러의 필수템입니다.


집에 안 쓰는 태블릿이 있다면 시계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공부하는 동안 핸드폰을 멀리하고 싶다면 스마트폰에 켜놓는 것도 공부 효율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겠지요.


저스트 클락은 책상 분위기에 따라 시계의 테마를 바꿀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적인 디지털시계는 물론이고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플립 시계도 있습니다. 기분 따라 시계의 배경 사진을 바꿔보는 것도 분위기 전환에 도움이 됩니다. 이미 심플한 시계지만 날짜도 요일도 필요 없다면 취향에 맞게 커스텀도 가능합니다.


저스트 클락은 IOS,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합니다. 써보시고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 리뷰 부탁드려요~ 댓글 남겨주시면 다양한 유료 테마를 사용해볼 수 있는 무료 프로모션 코드 드립니다!


IOS


안드로이드


매거진의 이전글 부업으로 시계 앱 출시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