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84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846
명
금옥
현재 정성복지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구독
루키트
일상을 담아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루키트입니다. 소소한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 그리고 교훈을 전달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 힘이되는 글을 전하고 싶습니다.
구독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소설-소셜>동인
구독
던다
공교육의 가능성을 믿으며 수업과 기록, 그리고 내면탐구에 몰두하는 영어교사입니다.
구독
명랑처자
작년여름 처음 책을 발행한 작가 새내기입니다. 이제는 말이 아닌 글로 여러분의 구독을 기다리겠습니다. ^^
구독
김병태
치매가 시작된 엄마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한국과 캐나다를 오가는 삶을 사는 60 의 모습을 그려 글을 통해 희망과 행복을 건져 올리는 여리고 순진한 마법사
구독
허당 써니
30년째 IT업계에서 영업 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방치한 채 열정을 다 해 일에만 몰두하다가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겪으면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저의 여정을 함께 하세요.
구독
페트라
어릴 적 아동문학가를 꿈꾸던 소년이 은퇴를 앞두고 있는 중년이 되어 글을 쓰려합니다. 많지 않고 특별하지 않지만, 제 경험과 일상을 행복과 비비려 합니다
구독
윈디박
윈디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읽고 쓰는 일만으로 우리는 점점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이란 희망으로 글을 쓰겠습니다. 남루하지만 제 글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랍니다.
구독
김두현 박사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는 시기가 있습니다. 조리외식경영학을 주역과 결합해 외식경영의 혁신적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