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웨딩레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디터i Nov 30. 2020

제주도 웨딩스냅

신혼여행 제주도로 가면 꼭 찍어야 웨딩스냅

비행기 타며 조금은 신혼여행 느낌을 낼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 가장 대표적으로는 제주도가 아닐까 싶다.  

제주도 신혼여행도 해외 신혼여행 못지않게 휴양지에 온 것 같으며, 마치 해외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해주는 것 같다. 그렇다면 제주도에서 꼭 해봐야할 것은 무엇일까? 

제주오드리테일러

맛집탐방? 오름투어? 우도가기? 등등 다양한 것들이 많이 나오는데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갔다? 그러면 제주도 웨딩스냅은 빠질 수 없는 것 중에 하나이다. 제주도는 숨겨져있는 스냅 스팟이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다. 같은 장소여도 그날의 날씨와 분위기에 따라 두사람의 추억을 색다르게 담을 수도 있고, 삼각대 하나 들고가서 셀프스냅도 가능하니 돈도 절약할 수 있다. 

제주오드리테일러

근데 웨딩스냅을 하나하나 셀프로 준비하는 것이 귀찮다면? 제주에 있는 전문 스냅 스튜디오 또는 출장으로도 충분히 촬영이 가능하다. 자연과 함께하는 숲 길이나, 제주도의 상징 유채꽃밭에서, 혹은 오름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스냅사진으로 오래오래 간직할 수 있다.

제주오드리테일러

제주도 스냅 촬영을 할 시 셀프로 하는 게 아니라면 헬퍼님은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은 꼭 기억하자. 제주도는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머리가 자주 헝클어져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은 있어야한다. 소품 챙기랴 드레스 챙기랴.. 거기다 머리까지 하려고 하면 체력적으로 힘들기 때문에 도와주는 한 사람만 있어도 많은 도움이 된다.

제주오드리테일러

그리고 웨딩스냅이라고 굳이 드레스를 입지 않아도 된다. 신혼여행 느낌에 맞게 캐주얼한 의상이나 장소마다 어울리는 의상을 입어도 좋고, 가볍게 원피스 정도만 입어도 제주도 배경이 다하기 때문에 대충 찍어도 인생사진이 나온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웨딩스냅은 못찍지만 제주도도 100% 만족할 수 있으니 이번 웨딩스냅은 제주도 웨딩스냅으로 추억을 남겨보자.

제주오드리테일러





제주도 베스트 웨딩스냅 장소

제주도 신혼여행 

매거진의 이전글 웨딩스튜디오 촬영, 포즈는 이렇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