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고작
19년 차 예능작가. 원래 꿈은 시인이었는데 시집은 못 내고 시집만 갔습니다. 뮤지컬, 드라마, 소설 등 새로운 장르에 도전 중입니다. 미래를 더 재미있게 쓰고 싶어요.
팔로우
한은하
하루살이 대학원생의 하루하루 살아내는 이야기
팔로우
시은
2013년, 스토킹 때문에 부산에서 서울로 도망치듯 독립. 시나리오 작가로 대성공하기를 꿈꿨지만 쉽지 않아 셀프 데뷔작 <월매전>(김앤작컴퍼니,2021)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섬토끼
🎨쓰고 그리는 사람 🌱동물권에 관심이 많아 삶의 모든 부분에서 비건을 지향합니다 ✍🏻채집하고, 수집하는 삶을 살아가는 맥시멀리즘 산책자.
팔로우
보선
프리랜서 작가. 《나의 장례식에 어서 오세요》, 《나의 비거니즘 만화》, 《적적한 공룡 만화》, 《평범을 헤매다 별에게로》 출간
팔로우
골드스타
극내향형 인간 책을 읽다보면 광장에 서 있는 느낌이 들어요
팔로우
홍아미
여행 에세이스트
팔로우
박태이
낮에는 일하고 새벽에 글 씁니다. 글쓰기가 재밌어서 창작자가 되고 싶습니다. 지속가능한 글쓰기 방법을 늘 탐색하고요. 더 잘 사는 태도를 찾고 싶어서 에세이를 적습니다.
팔로우
어딘의 우연한 연결
어딘의 우연한 연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명구
꾸준히 운동을 하고 싶은 분들, 혹은 꾸준히 무언가를 하고 싶은 분들 모두가 꾸준히 실천할 수 있길 바라는 꾸준함의 대명사 이명구 입니다. (지금은 빽다방에서 알바하는 취준생)
팔로우
하마글방
하마글방의 글들을 소개하는 브런치입니다. 작가 하미나 운영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최수
지구 어딘가에서 쓰고, 뛰고, 걷습니다 🌳 요가 선생님 🧘🏻♀️
팔로우
이미미
스위스에 살고있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IT 보단 IDOL을, 기술(技術)보단 기술(記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우아한 백조
다음의 삶을 고민하며 나다움을 계속해서 찾아가고 있습니다. 부족하고 모자라도 괜찮은 삶과 세상을 바랍니다. 온기있는 마음이 서로 닿아 외로운 사람이 없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준가
스타트업 마케터에서 생존형 이민자로! 낯선땅 적응을 위한 고군분투 일상과 나를 지탱하는 소소한 즐거움을 써내려갑니다. 건강한 식사와 움직임을 안내합니다.
팔로우
얼룩말
툴툴대며 살다보니 어느새 40줄, 투덜대며 다니다보니 어느새 17년차에 접어든 월급쟁이 라디오PD. 영화관에 처박혀 1일3영 하고픈 꿈을 고이 지닌채 오늘도 밥벌이하러 간다.
팔로우
박선희
매일 아침 여섯 시, 일기를 씁니다. 십년 동안 일기를 쓰며 주위를 찬찬히 바라보았더니 마음에 힘이 생겼습니다. 그 힘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