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가 시일 Aug 24. 2024

프롤로그

너의 뒤에서 

2028년 겨울, 서울은 차가운 바람과 함께 또 다른 이야기를 품고 있었다. 도시의 빌딩 숲 사이로 불어오는 칼바람은 마치 사람들의 마음속 깊은 곳까지 파고드는 듯했다. 그 속에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이들이 있었다.

어느 뉴스 스튜디오에서, 직장 동료를 무참히 폭행한 피의자가 카메라 앞에 섰다. 그의 입에서 나온 단 한 마디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작은 균열을 일으켰다. 그 말은, 듣는 이들의 일상을 서서히 무너뜨릴 준비를 하고 있었다.

서울역 대합실 한구석, 낡은 외투를 두른 한 남자는 세상의 무관심 속에서 홀로 중얼거렸다. 그가 남긴 마지막 외침은 사람들의 발길에 묻혀 사라졌지만, 그 파장은 멀리까지 전해질 것이다.

대기업의 신입사원 김민철은 모든 것이 새롭고 눈부신 그곳에서, 한 여성을 마주했다. 단 한 번의 시선이 그의 삶을 영원히 바꿔 놓을 줄 그는 미처 알지 못했다.

한편, 강남의 한 주차장에서는 한 아버지가 아들을 지키려다 피를 흘렸다. 그러나 이 사건은 단순한 폭력 이상의 무언가를 숨기고 있었다. 그 비밀은 어쩌면 가족의 미래를 결정짓게 될지도 모른다.

그리고 어딘가에서, 한 남성은 과거를 지우고 새로운 얼굴을 손에 넣었다. 이제 그는 아무도 알지 못하는 어둠 속에서 사람들의 운명을 쥐락펴락할 힘을 가지게 되었다.

이들은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지만, 그들의 운명은 보이지 않는 실로 엮여 있었다. 어떤 선택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그리고 그 선택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아무도 알지 못했다.

모든 것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겨울의 차가운 바람 속에서, 그들의 이야기가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