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작가 ramram
스쳐가는 내 글이 누군가의 일상을 환하게 비춰주길.
팔로우
창골 샌님
산문집 『쿠마이의 무녀』를 출간 했습니다. 비혼 암환자로 암과 싸우며 진짜 '나'를 확보 중입니다. 아직도 낭만적 서사 주인공을 꿈꾸며 속없이 사는 이야기를 풀어놓으려 합니다.
팔로우
이소연
글 짓고 농사 짓고 삶을 짓는, 명랑 농티스트(농부+아티스트) 이소연입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어내기 위해 농사와 글을 함께 지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미최
여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진료도 합니다. 여자로 살아가기와 일하기에 대해서도 고민합니다.
팔로우
미라쌤
전직 승무원의 몸과 마음 치유과정을 글로 씁니다. 현재는 운동과 명상을 안내하는 일을 행복으로 여기고 있어요 :)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봄눈별
오늘, 우연히 죽고 싶습니다. 불안장애, 우울증과 함께 사는 레즈비언입니다.
팔로우
김성열
마흔 하나에 글쓰기를 시작한 늦깎기 글쟁이. 글쓰기로 '노예의 평화 대신 위험한 자유'를 누리는 중. 인간과 세상의 관계를 감정에서 찾으려는 시도를 글로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이월
이월에 태어나서 이월. 행복하고 싶은데 행복이 너무 어려운 스물 중반. 살고 싶지 않을 때를 대비해 숨쉬는 법을 항상 연습합니다.
팔로우
레이지마마
Ordinary Awakening 하루하루 깨어있는 일상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qquniill
일꾼들의 말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강철근육
"아름다운 삶, 사람, 그리고 직장에 관하여." 매번 맨땅에 헤딩하며 겪었던 시행착오를 일기장처럼이나마 남겨 누군가 한 명에게라도 도움이 된다면 다행이라는 마음으로 씁니다.
팔로우
여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인스타그램에서 더 가까이 만나요! @summer_unofficial
팔로우
일간 김개똥
매일매일의 개똥같은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Anne
매일 책을 읽고, 가끔 글을 쓰고 자주 영상을 만듭니다. 책과 여행, 음악, 식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반장
삶과 죽음, 생활과 숭고, 배설과 의미를 모두 사랑합니다 강의 16년, 독서모임 7년 차 특수교육, 영문학, 문학치료 전공 경찰관
팔로우
제이
'대학의 미래'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그리고 대학에서 일하면서 '저의 미래'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얼떨결에 박사과정을 시작했고, 삶 속에서 균형을 잡아가려 애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sosoh
책을 읽고 읽은 책에 생각을 담아 글쓰기 것을 즐겨합니다. 읽은 책의 기록과 사유의 공간이자, 육아의 여행에 탑승한 엄마의 일기장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김소영
고통 곁에 뚜벅 뚜벅 걸어가는 마음으로, 경계에 사는 여자들을 상상하며, 쓰는 일의 연결감을 믿으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