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이태현
사업가들이 AI와 노코드를 활용하여 자신의 경험을 비즈니스로 바꾸는 걸 돕습니다
팔로우
서늘한여름밤
서늘한여름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홍명교
베이징에서 살면서 남들이 잘 가지 않는 곳을 찾아다닙니다. 중국사회에 대해 고민하는 중국 청년들과 교류하고, 종종 베이징을 벗어나 여행합니다. 혼자 잡생각을 합니다.
팔로우
밍지뉴
10년차 형사전문변호사. 글쓰기가 좋았는데, 어쨌든 글을 써서 먹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보미
카이스트 정보미디어MBA 2016년도 신입생입니다. 1년 동안의 학교 생활을 블로그로 공유합니다
팔로우
Joe
데이터 엔지니어 | 화려한 사람 보다 단단한 사람
팔로우
Carmen
광고 세일즈에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로, 고군분투 유학+미국 취업 이야기
팔로우
손찻잔
스토리빌더. 브랜드가 하고 싶은 말을, 고객이 듣고 싶은 언어로 전달합니다. 커피 마시며 이야기 하듯, 쉬운 글로 소통합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삼더하기일
빅데이터/AI 수다쟁이
팔로우
기억하기쉬운
기억하기쉬운 글과 데이터, 데이터 분석을 지향하는 '기억하기쉬운'입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준성
맨땅 마케터
팔로우
달하
그냥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노크노크
너와 나의 '관계'를 고민하며 말과 글을 다룹니다.
팔로우
최승우
원고노동자. 잡다하고 정신없이 씁니다. 요즘 관심사는 지속가능하게 노는 법. 뉴스레터 '순간에 관한 짧은 이야기' 구독자 모집 중. https://maily.so/for.brief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