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익 Jan 20. 2024

브런치 단상

태어나서 처음 만든 라떼 벨소리^^;


영혼탈곡 ㅎㅎ 첫 사운드 대면 수업시간에

mz동기들에게 민폐를 끼쳐가며

에이블톤 라이브로 만든 첫 폰벨소리여요^^ .

수락 누르시면 플레이 버튼 떠여^^


나름 edm 후크 스타일을 표방했으나 ㅋㅋ

지금 들어보니 그저 웃프네요ㅋㅋㅋ 지송 ....

제껀 재미로 들어보시고 ㅋㅋ


사운드 클라우드 사이트에서

전세계 인디 뮤지션들의 곡을 감상해보세요

쟝르 범주가 정말 어마무시해요


평소 소질 있으신 분들은

에이블톤 라이브 독학하셔서

싸클에 (사운드 클라우드 줄임말)

업로드 추천해요^^


Stream 525bellsound3 by 한미 | Listen online for free on SoundCloud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 단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