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데일리
데일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엘레브
어쩌다 미국에서 박사과정 중입니다. >>> 유튜브: @phdcomic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이리
<어린이를 위한 디지털 문해력>의 그림과 만화, <시무룩해, 괜찮아>와 <녀석이 다가온다>의 그림을 그렸어요.
팔로우
이월
이월에 태어나서 이월. 행복하고 싶은데 행복이 너무 어려운 스물 중반. 살고 싶지 않을 때를 대비해 숨쉬는 법을 항상 연습합니다.
팔로우
Emma
꽃다운 인생, 꽃다운 집
팔로우
준혜이
인류연재. 취미는 문장, 마음대로 씁니다.
팔로우
임우유
세상의 모든 것을 궁금해하지만 정말 모든 게 다 궁금하지는 않은 사람입니다. 대부분 소심하고 소부분 대담한 면이 있습니다.
팔로우
항상샬롬
레크리에이션강사/초등수학강사/ 첫째는 난임을, 둘째는 조산으로 인한 장기입원을 겪은 파란만장 40대 후반의 엄마/ 중1, 초1 남매를 둔 엄마
팔로우
며늘희
대한민국의 며느리로 살아가는 녀자_ 뒷담화하는 스타일
팔로우
데이브니어 Dave Near
나의 노래와 글을 짓고 모두의 축제를 엽니다. 재즈와 클래식 팟캐스트를 만듭니다. 시간과 공간을 재설계하는 일에 참여합니다. 이대귀 혹은 데이브니어
팔로우
프리다
간헐적 워킹맘/뜻밖의 전원생활 중/강의로 돈을 벌고 자주 책을 읽으며 때때로 글을 씁니다. 책 <그러니까 제 말은요>를 함께 썼습니다.
팔로우
구름나무
산속에 집을 짓고 공간을 나눠 동생과 살고 있다. 오래 걷는 것과 새벽에 깨어 글 쓰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초이
보들보들한 이야기 드로잉텔러
팔로우
정원
안 사람이 된 바깥 양반. 하필이면 인도에서. 찬란한 낯선 나라에서의 어쩌다 전업 주부 라이프. 그리고 역마살 폭발한 꼬마와의 여행기.
팔로우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다운
목격자
팔로우
jaeyi
in JEJU
팔로우
나무
며느리.아내.두아이의 엄마.직장인 입니다. 늦었지만.. 나를 사랑하며 살기로했습니다. 멋있는 어른이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담담일기
담담하게 쓰는 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