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곰돌이 Dec 09. 2021

그댈 위한 당부하나만 할게요

#당부


당부 하나만 할게요.

그대 뒤를 돌아서면 3일만 나를 그리워해 주세요


내가 조금만 아파할 수 있도록

그대는 나보다 더 슬퍼할 수 있도록


3일의 거센 홍역이 지나고 나면

그대 다시는 아프지 않도록


3일 뒤엔 제가 더 아파할게요

그대 남은 아픔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그러니 부디 저를 잊어주세요

당부 하나만 할게요 




비가 내린  날을 기억하시나요

우리 마지막으로 인사했던 날


작은 우산을 손에 쥔 그대 손이

그날따라 유독 더 작아보였죠


흘러나온 헤어지자는 말이

빗소리에 흩어져 사라지길 바랬죠


내 마음에도 비가 내렸지만

비를 막아줄 그대라는 우산이 없네요


당부 하나만 할게요.

그대 뒤를 돌아서면 3일만 나를 그리워해 주세요


내가 조금만 아파할 수 있도록

그대는 나보다 더 슬퍼할 수 있도록


3일의 거센 홍역이 지나고 나면

그대 다시는 아프지 않도록


3일 뒤엔 제가 더 아파할게요

그대 남은 아픔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그러니 부디 저를 잊어주세요

당부 하나만 할게요 



작가의 이전글 자신을 그만 다그치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