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한현수
시인 가정의학과전문의 <발견> 등단. 시집 『오래된 말』『기다리는 게 버릇이 되었다』『눈물 만큼의 이름』『사과 꽃이 온다』시편 묵상시집 『그가 들으시니』외
팔로우
민휴
"책 읽고, 글 쓰는 농부 작가" 입니다.
팔로우
글로
글로 소통하고 표현하고 치유합니다. 글쓰기의 바다에서 표류하다 누군가의 섬에 가닿길 바래봅니다.
팔로우
여운설
독서, 아웃도어 액티비티, 음악/영화감상, 프라모델/피규어가 취미입니다. 몸담고 있는 직종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소재로 생생한 현장감있는 소설을 써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울메이트
전직 교수, (전) 한국지방자치학회장, 법학박사,『지방자치법 해설과 운영사례』외 7종, 소설 F학점의 천재들① ②, 굿모닝 소울메이트('16), 아수라 난장판('24) 등
팔로우
Claireyoonlee
글쓰기로 내 마음을 풀어 세상을 위로하고 싶습니다. 내가 남의 글로 위안을 받았듯이.
팔로우
LouisLee
평범한 삶을 살았지만 지루하게 살지 않았습니다. 인생이라는 길고 예측할 수 없는 길을 매순간 행복하게 살아가려 노력하는 저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팔로우
행복나무
아프고 나서 깨달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영미남편
일상생활에 이런저런 글들을 끄적 끄적 거려 봅니다.
팔로우
송송당
불안장애를 이겨내보려는 직장인이었는데 현재는 백수가 되었습니다. 백수도 또 할만 합니다.
팔로우
시sy
방송기자, 철학 전공 Ph.D, 2021년 등단. 소설가
팔로우
Francis Lee
독일에서 오래 살면서 종교와 여행과 문화 탐방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 지식으로 농사를 짓게된 사람입니다.
팔로우
구스띠모
안녕하세요 구스띠모입니다. 세계여행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들어가면 자연인 그대로의 저를 만날 수 있어요.
팔로우
이영철
여행작가 여행강사
팔로우
펜이
펜이의 브런치입니다. 두 발로 때로는 세 발(지팡이)로 아니면 네 발(캠핑카)로 전국을 돌며 인생 살아가는 이야기를 풀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네네
회사의 명함 없이 저를 소개하고 싶은, 회사원입니다. 걷기를 통해 이제서야 일보다 제 마음을 먼저 돌보기 시작했습니다. 해외 파견 경험이 준 일상의 소중함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Ciel Bleu
여행 중 만나게 되는 역사와 문화의 조각들을 퍼즐 맞추듯이 재미있게 구성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야기가 있는 퍼즐 여행' 집필 중. '프랑스, 이런 곳도 있었네!' 출간.
팔로우
연경
환갑에 홀로 자동차로 스페인과 남프랑스를 달렸습니다. 인생의 가장 빛나는 시기를 스스로 만들어, 이제 함께 달리기를 청하는 여행자입니다. 자동차로 하는 유럽 여행 시동겁니다!
팔로우
김혜정
로맨스 소설 작가입니다. 인테리어 20년 경력을 토대로 산촌에 내 집을 짓기 시작하며 그 모든 과정을 올렸습니다. 이제 좋아하는 것들, 미뤄두었던 것들을 하며 글을 쓰려고합니다.
팔로우
명욱
술 인문학, 트렌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전 숙대 미식최고위과정, 세종사이버대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이며, '젊은 베르테르의 술품'과 '말술남녀', '술기로운 세계사'를 집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