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Dichterin 여자시인
재외국민 | 마이너리티 | 아름답고 쓸모없는 것들을 좋아한 대가로 현실생활에서 늘 고민의 기로에 서 있음 | 문재가 있는 줄 알고 시인이 될 수 있을까 했는데 문제만 많은 소시민
팔로우
박혜민
간직하고 싶은 순간들의 기록.
팔로우
문보영
인스타 @opendooropenit 시집<책기둥>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예리
예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느림IC빠름
느림과 빠름이 공존하는 유일한 공간을 생산하면서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삶의 중간인으로서 기록을 찾아 기억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유진산
유진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andelian
handeli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무
생존하기 위해 이십 대의 불안을 뱉어냅니다. 아무것에도 영향받지 않은 온전한 나는 무얼지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솜리아짐
솜리아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상담은 짧게
망각이 인생을 행복하게 할ㄲ....
팔로우
제이
한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Ollein
일상의 느낌과 여행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현철
코로나 이전에는 중소기업에서 산업용 접착제를 수출했고 현재는 외국계 공공기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밥먹고 사는 짱작가
'치열해야만 살아남는 세계에 발을 내딛다' 글쟁이에서 눈치쟁이로 변신한 글밥먹고 사는 짱작가. 19년차 프리랜서 방송작가로 잠시 정당에 몸을 담근 적이 있다.
팔로우
김광숙
김광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윤미
시 그림 아트북<이상형과 이상향>, 산문집 <우리는 마침내 같은 문장에서 만난다>, 그림책 <엄마의 셔츠>, 앤솔로지 산문집 <나의 왼발> , 그림책 <귤 연습장> 출간.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