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
명
닫기
팔로워
22
명
Mason
중고차 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평범한 30대 남성입니다.
팔로우
벤자민
부동산투자자이자 육아하는 아빠입니다. 성공보다 실패가 많을, 평범한 가장의 투자일기를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타락한 행복한곰돌이
굳이 애쓰며 살아야 할까,그런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지금의 속도와 상태로도충분히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 이대로의 나에 만족하며 지내는 나의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아영
박아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송면규 칼럼니스트
"언제까지 읽기만 할건가? 이제 읽는 건 멈추고 담고 있는 걸 토해내시오" 지인의 일갈 생각하면서 그동안 읽은 3,000 여권의 책들을 발판삼아 '살며 생각하며' 끄적입니다.
팔로우
거칠마루
남을 도우며 살고 싶어서 소방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동글동글
동글동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창창한 날들
30년 산 사람과 헤어진 과정을 기록하고자 매일 글을 쓰게 된 지 5년. 그 글들이 씨앗이 되어 브런치까지 왔어요. 지금은 삶이 흘러가는 대로 저도 흘러가는 중이에요.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인프피아재
꿈 많은 37살 아저씨.
팔로우
김민주
김민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Carpe Dime
인생을 에세이로 담아내고, 상상을 웹소설로 풀어내는 나의 히스토리와 스토리가 넘치는 공간
팔로우
바다바람
서핑, 요가, 웨이트, 수영, 무도 등 다양한 운동을 사랑하는 20대. 여행,독서,글쓰기, 외국어공부도 좋아합니다. 서핑하듯 인생의 거센 파도에서 중심을 잡으려 노력하는 한 사람.
팔로우
인생러닝
시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태도, 역치, 정성)
팔로우
다해
다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인 권태주 우리문학 발행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그리운 것들은 모두,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우리문학 발행인
팔로우
이동일
이동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