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솔라담
노인의 일상을 돕는 일을 합니다. 그분들의 오래된 하루를 듣고, 조용히 곁에서 지켜봅니다. 그 하루하루를 저만의 언어로 옮깁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닿아, 작게나마 위로가 되기를.
팔로우
깨알쟁이
우뇌 특화 전직 외국계 마케터, 14년차 122만 블로거 깨알쟁이입니다. 숫자보다는 사람과 이야기를 좋아하는 마케터의 일상 관찰 일기와 시로 쓰는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남깁니다.
팔로우
지뉴
지뉴의 브런치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1%의 내 목소리를 사랑하고 싶습니다. 반려닭 ‘김치’와 함께 살고 있어요.
팔로우
사적인 끄적임
17년차 패키지 인쇄디자이너. 일상 속 소소하고 사적인 이야기를 끄적이며, 지금을 담아봅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장원희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그저 먹는 일, 살아가는 일, 매일을 버텨내며 고민하는 이야기를 씁니다. 조금씩 아프고, 그 마음을 끌어안고 살아가는 복잡한 우리 모두가 평온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론리포토아이
나는 인도 오지 구석구석을 홀로 여행하면서, 인도에서 만난 보통 사람들의 삶과 그 속의 휴머니티를 사진과 글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르칸테
현재 전략비서로 활동하며, 인간심리 철학에 관심가져 아르칸테 라는 필명으로 작가 활동을 하며 세상을 해석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지구
철학과를 졸업 후 쓰기와 자르기를 공부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던 말이죠.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김제프
일상의 음악 취향, 플레이리스트 큐레이터를 꿈꾸는 음악 애호가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현묵
<묘하게 사는 법> 저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