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질문> 17인 리더와의 사색과 성찰_배양숙대표님 신간

배양숙선생님으로부터 좋은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앞서 살아가시며, 다르게 생각하고, 남들이 하지 않은 일들을 하시면서, 저와 제 주위 소중한 지인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시기에, 저는 배대표님을 ‘배양숙선생님’이라고 부릅니다.


배양숙 선생님의 신간이 나왔습니다. 


질문



세상을 살아가는데 중요한 17개의 질문을 던지고 이를 인터뷰이와 대담하는 형식의 글입니다. 

로봇공학자 데니스홍교수님, 미네르바스쿨 벤 넬슨 창립자, 이광재 전 여시재 원장님, 장혜진 가수, 해쉬드 김서준 대표님, 꿈비 박영건 대표님 등 각 분야에서 다른 길을 만들어나가며 세상에 새로운 질문을 던지는 분들의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영광스럽게도 저는 협상과 신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인터뷰어로서의 배양숙대표님은 철두철미하십니다. 일을 할 때에 있어서 허투루 하시지 않습니다. 질문을 얼마나 다면적으로 깊이 고민을 하셨는지, 인터뷰를 진행할 때 에너지가 많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한명 한명의 삶의 이야기를 여과없이 묵직하게 담아내려 노력하시는 모습에서, 인간적으로는 따뜻하지만 일을 할 때는 프로페셔널한 배양숙선생님의 진면목을 느낍니다. 


질문 <배양숙>

추천드립니다. 


#배양숙 #신간 #질문 #17인의리더와함께한 #성찰과사색의대화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91195400256&orderClick=LAG&Kc=



매거진의 이전글 홍정욱 에세이 '50'에서 추출한 50문장의 인사이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