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3
명
닫기
팔로워
93
명
달걀
달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그라피
느긋합니다
팔로우
뿡빵댕이
뿡빵댕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우석
장우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늘도 달리진
괜찮은 오늘을 생각하며 오늘도 달리는 사람
팔로우
미영
미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봉 이숙진
본명 : 이용훈. 전) 서울문화재단 심사위원. 동작문협 자문위원. 서대문자치신문, 일요주간 칼럼 필진. 한국문인협회. 중앙대문인회 회원. 글마루 회장 역임. 전)실버넷기자.저서다수
팔로우
단순이
단순해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JYB
JYB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라클
이영례의 브런치입니다. 정신요양시설에서 마음이 아픈 분들을 돌보고 있는 간호사입니다. 그녀들을 돌보면서 저 또한 치유되는 기적같은 일상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분실이
분실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해파리
.
팔로우
킴소연
평일에는 일하고, 주말에는 LBCC라는 커피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물
교대생 4학년이지만 글도 쓰는 자유롭고, 따스한, 트렌디한 에디터입니다. 낭만과 사랑이 깃든 곳을 찾기 보다는 제가 있는 곳을 낭만과 사랑의 분출로 만들어 냅니다.
팔로우
빠르네
"한 번도 시작해보 못한 사랑이 이야기 속에서 시작된다면, 그건 사랑일까." 잊은 줄 알았던 사람, 그 이름을 다시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서준원
대학내일에서 마케팅 에디터로 일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 라이프플랫폼 콘텐츠 전략 기획자로 일했어요. 브랜드가 고객들과 좋은 소통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연구하는게 취미에요
팔로우
sia
sia
팔로우
완주하는 아들육아
온라인 서비스기획을 하던 성격 급한 경단녀. 완주하는 육아를 꿈꾸며 작은 주택에서 아들 둘을 키우며 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