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
명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구독
루트
N년차 PM이자 마케터,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는 삶을 살고자 노력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무엇이든 합니다. 여타의 사람들과 다를 것 없이 모순적인 면이 많은 사람입니다
구독
Maudie
기획과 디자인의 언어를 이해하고 사용자의 언어로 풀어 쓰는 UX라이터. 제품과 사용자를 연결하는 '인간적인 기술記述'인 UX라이팅을 스터디하며 기록하는 아카이브 공간입니다.
구독
유다정
UX Writer @ 우아한형제들 | 특기는 배워서 남 주기ㅤ
구독
글쓰는개미핥기
게으른 개미핥기 한 마리가 시와 때를 가려, ‘UX 라이팅 (브랜드와 사용자 서비스의 글쓰기 가이드북)'을 발간했어요. 하지만 여전히 게을러요.
구독
김영욱
한국에서 학업을 마치고 7년간의 한국 후지쯔 근무후에, 프랑스 파리로 이주하여 현재 26년째 SAP의 프로덕트/프로그램 매니저로 근무중입니다. 책 <프로덕트 매니지먼트>의 저자.
구독
성시리
기획자 성시리입니다
구독
최성우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안과 커피챗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구독
레오
안녕하세요, 기획자 레오입니다. 다채로운 삶, 나다운 삶에 관심이 많습니다. 네트워킹 /기록을 통해 더 나은 내가 되고자 합니다.
구독
KICKIT
서비스기획·운영과 UIUX 디자이너 직무를 준비하거나 이직을 고려하는 분들을 위해, 매주 최신 채용공고를 제공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