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앙티브 Antibes
앙티브(Antibes)는 신혼 3년을 보낸 프랑스 남부의 숨은 보석 같은 중세 해변 마을입니다. 현실의 굴곡과 아름다움을, 세심한 펜끝으로 에세이, 여행기와 시를 통해 담아냅니다
팔로우
살라망카
타고난 역마살에 사서고생하고 한국 정착, 나의 못나고 사사롭고 부끄러운 생각들을 고백하는 일기장입니다.
팔로우
정프리
희귀병인데도, 공무원을 그만두었습니다. 치기 어릴지도 모르는 밀레니얼 세대의 끝자락이 사는 이야기입니다. 면역 글로불린 결핍증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담
삶과 일의 경계에서 나를 지키는 문장 시리즈 《여백의 문장들》연재. Instagram @yoondam_writer
팔로우
여디디아
죽음이 다시 내 삶을 흔들고 나는 흔들리며 춤을 춘다. 나는 죽음과 상실이라는 태풍에 뽑힐 것인가? 아니면 그 바람을 타고 더 멀리 날아오를 것인가?
팔로우
공씨아저씨
지구별에서 잠시 과일장수로 살고 있습니다. 가끔은 글도 쓰고 사진도 찍습니다. 몽상가이자 이상주의자입니다. 낭만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Scipio Nasica
주로 나폴레옹 시대의 전쟁 뿐만 아니라 먹을 것과 마실 것, 경제와 정치 등에 대한 이야기를 오로지 흥미 위주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에피종결자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독일을 즐기는 건배사' 저자. 해외에서 계속 밥벌이 하다 국내로 돌아와 내 나이가 이제 적지 않다는 것을 실감하고 정신차리는 중!
팔로우
소율
여행작가. 그래서, 베트남. 중년에 떠나는 첫 번째 배낭여행. 고등학교 대신 지구별 여행. 유방암 경험자입니다만. https://blog.naver.com/tontone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