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이프쉐어 Oct 28. 2021

[펀딩소식] 대화의 시작을 돕는 '대화카드 스타터'

조금 더 쉽고, 즐거운 라이프쉐어를 만나보세요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Starter>



대화의 시작을 돕는 신제품
'라이프쉐어 대화카드-스타터'



서포터님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라이프쉐어에는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사랑해주신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오리지널>과 작년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셨던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LOVE>에 이어 신제품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스타터>를 출시합니다.


마음 속 생각정리를 돕는
'다이빙 노트 2022버전' 출시
 


더불어 라이프쉐어 스타일의 인생질문이 담긴 문답노트 '다이빙 노트'가 2022년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연말에 나를 돌아보기에 매우 좋은 <나와 시간>, <일과 삶>, <관계와 두려움> 세 권의 달콤한 내면 다이빙을 놓치지 마세요. 




* 지금 알림 신청하러 가기  <11월 9일(화) 본 펀딩 오픈>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스타터'> 의 출시 비밀 


2018년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오리지널>의 첫 와디즈 펀딩 때 놀랍게도 10대~20대가 큰 관심을 보인다는 사실을 데이터에서 발견했습니다. 30대를 타겟으로 한 제품이었기 때문에 더욱 놀라웠습니다. 

하지만 이 관심이 가격의 벽 때문에 실제 펀딩으로는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너-무 아쉬웠습니다. 


또한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오리지널>에 펀딩하신 서포터님들 중에서 대화의 깊은 연결감을 주는 내용이 너무 좋지만, 첫 만남이나 캐주얼한 여행 등에서 사용 할 때 질문이 조금 무겁다는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대화의 시작을 여는데 편하게 쓸 수 있으면서도 깊이감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고, 가격적으로도 부담이 덜한  ‘Light’ 버전을 꼭 만들고 싶었습니다.



300명의 청소년들이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스타터>는 기존에 묵직한 라이프쉐어의 톤과 다른 신선한 view를 얻기 위해 청소년 300명과 함께 질문을 만들었습니다.


10대 소그룹 워크샵에서 아이데이션을 시작해, 300명의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생각, 감정, 받고싶은 질문 등 질문 제작에 적극 참여해 주었고, 이를 현역 고등학교 선생님 30명의 도움으로 안전성 또한 검증받았습니다. 


질문은 쉬워졌지만, 울림은 커졌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대 성공이었습니다. 아이들은 작가였고, 철학자였습니다. 어른들이 덮어놓고 사는 수많은 감정, 관계, 미래에 대한 순수한 고민들이 어른들의 마음에도 새로운 시각을 열어주었습니다. 

또한 10대들에게도 어렵지 않은 질문들이기에 학생 상담이나 학생들의 그룹 대화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오픈예정>에서 지금 확인해주세요!




[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스타터' ] 체험 영상


10대가 만든 질문에 30대, 50대가 답하게 되면 일어나는 일



<대화카드-플레이 클래스>로 제대로 배워보세요  :)


이번 펀딩에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플레이 클래스'가 리워드로 구성됩니다. 라이프쉐어 대화카드의 제작자가 직접 대화카드를 가장 잘 플레이 하는 법을 설명드리는 클래스입니다.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좋게 만든 라이프쉐어 대화카드이지만,  추후 라이프쉐어 모더레이터 양성과정에 대한 안내도 들을 수 있습니다. 이외 각종 Q&A가 진행되니 <라이프쉐어 대화카드>에 궁금한 점이 있으셨다면 무엇이든 물어봐주세요 :)


*플레이 클래스는 12월 오픈할 모더레이터 양성과정의 1DAY 과정입니다. 12월-1월 정규 과정이 오픈되기 전 플레이 클래스를 들으신 분들에게 먼저 연락을 드리는 혜택을 드립니다.



이건 못 참지! 


새롭게 리뉴얼 된 <라이프쉐어 다이빙 노트>

인기 리워드 <다이빙 노트>가
새로운 라인업으로 찾아옵니다.



<나와 시간>, <일과 삶>, <관계와 두려움> 3가지 종류가 출시됩니다. 각 주제별로 5주 간의 글쓰기 플로우를 만들어서, 점진적으로 깊어지는 내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관계와 두려움>은 완전히 새로운 질문들로 구성됩니다.
오른 쪽에는 해당 수심(m)의 질문과, 왼쪽에는 해당 질문의 카피가 적혀있습니다.
한 달 동안의 내면 다이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이빙 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각 주제 별 노트에는 나를 돌아보게 하는 31가지 인생질문들이 담겨있습니다. 매일의 다이빙 글쓰기의 키워드와 오늘의 기분을 담을 수 있는 '다이빙 로그' 페이지와 매주의 감정을 체크해보는 '안전정지'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지러운 삶의 선택 속에 '나'를 이해하고 싶으신 분. 내 생각에 중심을 찾고, 헤메이고 싶지 않으신 분들 다이빙 노트를 추천합니다. 



라이프쉐어 전 제품(지난 어벤져스들)을 다 만날 수 있어요


지금 와디즈에서 알림 신청( ~ 11월 8일까지)하시면 라이프쉐어의 전 제품들을 가장 파격적인 가격으로 펀딩하실 수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Original, Love의 정말 마지막 물량을 가질 수 있는 기획입니다.  




오픈 예정 알림 신청하기


*펀딩 오픈 알림신청 바로 이곳에서 하세요 -> https://bit.ly/3Bfe8Lv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스타터 >는 삶의 다양성이 보장되어야 하고, 공감이 꼭 필요한 청년과 청소년분들이 사용한다면, 인생에 힘이 될 것입니다 . 또한 평소 라이프쉐어 대화카드를 갖고 싶었지만, 질문의 깊이감이나 가격이 조금 부담 되었던 성인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스타터'는 초록, 노랑 색상의 2가지 커버로 출시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전예약) 라이프쉐어 모더레이터 스쿨을 시작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