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0
명
닫기
팔로워
110
명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rht1013?tab=1
팔로우
Kang Jiho
<철없는 마흔살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빈털털이로 마흔이 되었다. 허탈함과 절망감으로 맞이한 마흔이지만 그래도 희망의 끈을 놓치지 않고 마흔을 시작해보려 한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통로 Zugang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기록해요. 한국에서 음악을 공부했고 독일에서 사회학를 공부하고 있어요. 일상에서 마주하는 작고 소중한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요, 요리와 산책을 즐겨합니다.
팔로우
Kim Taehyung
Kim Taehy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우
글을 통해 “잃어버린 나”를 되찾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시인 권태주 우리문학 발행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그리운 것들은 모두,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우리문학 발행인
팔로우
마음 써 봄
타인에게 마음을 쓰고 나의 맘을 글로 써 내려 가는 사람. adhd세아들과 민감한 남편 네 남자를 키운다. 완벽육아를 꿈꿨으나, 아들셋 마라맛 육아 경험중.목요일 발행합니다.
팔로우
JBK
JB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맑음
맑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꽃길
마음을 나누고 싶은 꽃길
팔로우
오행시
지방 소도시에서 30년 넘게 공무원을 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로서, 평범한 일상인으로서 연결과 연결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소영
박소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삐삐
.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5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somehow
세상과의 소통에 대한 관심으로 소통에 관한 글을 쓰고, 모국어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아름다운 우리말에 관한 글을 쓴다. 2019년부터 월급생활자의 삶에 적응 중이다.
팔로우
june
ju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원이엄마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