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 스토리
프리마 매거진을 보고 계신 여러분이라면 프리마 굿즈를 만들었다는걸 알고 있을 것이다.(맞죠...??)
혹시나 프리마 굿즈가 어떻게 생겼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을 덧붙이자면...
이렇게 생긴 아이다. 컵이 많이 보여서 컵만 있는 줄 아는 분들도 있는데, 사실 컵 뿐만 아니라 양말이랑 재떨이, 스티커 등 다양한 종류의 굿즈들을 만들었다.
그런데 막상 만들어놓고 보니 제대로 촬영을 하고 싶어졌다.
팀원들과 이것에 관해 논의를 하던 중 멤버 대부분이 스튜디오 촬영 경험이 없다는 걸 알게 됐다. 그래서 우리는 과감하게 렌탈 스튜디오에서 제대로 굿즈 촬영을 해보기로 결정했다. 이름하야...
내 맘대로 프리하게 프리마 굿즈 촬영하기!!
스튜디오에서 나름 진지하게 촬영하지만 자유롭게!! 각자가 원하는 구도대로!! 내 맘대로!!
이게 바로 이번 촬영 기획의 가장 큰 특징이었다.
그렇다면 우리 프리마 멤버들이 스튜디오에서 어떻게 굿즈들을 찍었을까?
먼저 굿즈 촬영작들을 보도록 하자!! 참고로 사진이 많아서 스크롤 압박이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
이 날은 프리마 리드 사라님이 거의 전속 모델에 가까울 정도로 혼신을 다해 모델 활동을 해주셨다. 본인도 이 날을 기다렸던건지 온갖 창의적인 구도를 생각해냈던건 안 비밀~~!
프리마 스티커들은 프리랜서들이 공감하고 뗄래야 뗄 수 없는 생각들과 아이템들을 재료로 만들어졌다.
'I am my own boss', 'Free & United'와 같은 메시지들은 우리가 프리랜서로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일하는지, 우리가 생각하는 프리랜서 라이프에 대한 생각들이 담겨져 있다.
커피잔, 케이크, 껌 같은 실사 스티커들은 프리랜서들에게 꼭 필요한 간식거리들이 생각나서, 그 외에도 로고 스티커들이 또 있다.(우리 모두 당분이 필요하자나여...ㅋㅋㅋ)
오늘의 프리마 굿즈 촬영 남자 전속 모델로는 최근에 합류하신 아이캠님이 활약하셨다. 과연 첫 모델 활동(?)인게 맞는지 의심될 정도로 매우 자연스러웠다. 아니... 그냥 일상이라 그런가...??
우리 굿즈들을 각자 인스타그램 스토리들을 통해 먼저 공개했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너무 좋았다. 다들 안 파냐고, 어디서 살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아쉽지만 멤버 전용이라 팔지는 않는다 ㅠㅠ
그럼 이렇게 사진들이 예쁘게 잘 찍혔는데...
과연 비하인드 컷은 어땠을까?!
여기서부터 보게 될 모든 사진들은 우리 멤버들이 열심히 촬영하는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이다! 보정 하나 없이 날 것 그대로 공개!!
'비하인드 컷을 본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 먼저 떠올랐을까?'라는 생각을 해봤다. 혹시나 스튜디오 촬영이라고 해서 철두철미하게 체계적인 촬영 현장을 기대했으려나?
지금 이 글을 쓰면서 사진을 다시 보니, 세상 자유로우면서, 오두방정 떨고, 산만하면서, 즐겁고, 창의적이었던 촬영장 분위기가 다시 생각났다.
우리가 항상 어떤 이벤트를 기획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바로 '자유로움'과 '재미'다. 그래야 온갖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자연스럽게 나오니까!
다행히도 멤버들도 이렇게 자유롭게 자기 맘대로 촬영하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고 한다. 업무 성과 같은 압박에서 잠깐이나마 해방되어 프리랜서들끼리 함게 놀거리를 제공해줄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다.
좀 더 생생한 현장의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으면 아래 영상을 클릭!!
다음에는 좀 더 길게 스튜디오를 렌탈해서 여유있게 촬영해보기로 했다!
혹시나 우리가 대여한 렌탈 스튜디오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여기에 정보를 남기니 참고하면 될 것 같다!
스튜디오 이름 : 스튜디오 토요일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46(합정동 47-8 청우빌딩 3층) - 합정역에서 도보 10분
편집자 : 브랜드 콘텐츠 작가 재다희
이메일 : jafoo3506@gmail.com
인스타그램 DM : https://www.instagram.com/jay_da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