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8
명
닫기
팔로워
158
명
김난슬
김난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재상
사람과 조직의 변화와 성장을 돕는 것에 집중합니다. 코치로서 호기심을 가지고 좋은 질문을 찾아 대화하며 함께 성장합니다. 손으로 쓰고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Sydney 은상태
Sydney 은상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Gong Yoo
한국 배우
팔로우
도전멘토 박은정
맘스타트업 작가 | 사회적기업가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망구르빕
21년 차 대기업 건설인. 화려한 이론보다 당장 내 멘탈을 지킬 국밥(Bib Gourmand)같은 실전 레시피를 씁니다. 겉멋은 빼고 속을 채운, 투박하지만 맛의 본질로 승부합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품파파품파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은 스타트업 개발자입니다. 스쳐가는 생각들을 모두 정리하고 싶어 꾸준히 글연습 중 입니다.
팔로우
생각나는
생각나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K
S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상국
박상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용재
소설가 故 임운산님의 아들로 아버지처럼 소설은 잘 쓰지 못하지만 나만의 생각 그리고 세상을 향한 자유로운 소리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친구 임용재입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박진현 아우구스티노
박진현 아우구스티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듀이란
듀이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도윤
일상 속 작은 철학을 글로 풀어내는 에세이 작가입니다. 내면의 평화에서 시작해 세상의 평화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달의 궁전
달의 궁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 독자
m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