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그로밋킴
세상일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은 그로밋의 모험담입니다.
팔로우
도로시의선물
2021년 10월 음악치료사로 일하던 중 급성골수성백혈병으로 진단을 받았습니다. 담담하게 그리고 무겁지 않은 투병 일기를 주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다훈
《안의 시선》을 썼습니다. 두 번째 책을 준비 중입니다.
팔로우
성원
25살, 하루만에 행정고시생에서 백혈병 환자로. 회복되다가 다시 백혈병 재발. 여전히 이뤄낸 것 없는 청춘이지만 그 과정에서 진짜 나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Vita
혈액암 종류 중 하나인 버킷림프종 3기 판정받았습니다. 긴 여정이겠지만 훗날 암을 이겨낸 생을 살았던 흔적을 남기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붕 위 아빠
본업 통신사 마케터, 아빠육아휴직 2년 후 복직한 아빠육휴전문가. 전직 카피라이터, 천직 나를 세우는 글쓰기 코치.
팔로우
Bass
'98년 IMF 시기부터 고용센터에서 직업상담을 하고 있는 (책임)직업상담사로서 상담사례 검토를 통해 현재의 코로나 고용 위기 시대에 직업상담이 나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나니
나니의 이것저것 글
팔로우
나니쌤
직업상담사로 간지나게 살기
팔로우
홍슬기
만드는 사람 홍슬기 입니다. 이곳에선 사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사소한 것이 모여 삶이 된다고 믿습니다. @50.person
팔로우
프니
위트있는 니트 생활 크리에이터. 뭐 하는지 모르겠는데 계속 뭔가를 하는 그런 사람. 지금 내 눈앞에 있는 걸 씁니다👀
팔로우
정연주
시읽기, 시편지 그리고 밥벌이 이야기
팔로우
재은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한 아이의 엄마로 육아휴직 중. 미지의 세계를 더듬더듬 탐색하는 마음으로 기록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은 시간들을 살고 있다.
팔로우
현지인
마케터의 시선으로 음식과 직장인의 삶을 바라봅니다. 푸드 칼럼, 맛집 블로그 운영까지. 콘텐츠로 기록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
팔로우
뚝 ttuk
🏃♂️ 넘어지더라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서고, 앞을 향해 뚝심있게 한 발짝, 한 발짝 내딛으면서 누군가에게 따스한 위로를 전해줄 수 있는 에세이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원
소녀 백서 : 나와 내 세계를 사랑하게 되는 백만가지 비법서. '내가 왜 이럴까!?' 누구한테 묻긴 곤란할 때, 남몰래 슬쩍 열어보세요.
팔로우
온유
여행과 출판을 잇는 스토리텔러, 아프리카 여행과 독립출판을 결합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SomeDay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잘 늙어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잘 늙어 가기 위해 다양하게 배워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힘찬
프리랜서 작가를 re-추구미로 둔 직장인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