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엄혜숙
엄혜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궁
일상을 담은 판타지 무드를 쓰고 그려요_daily fantasy mood artwork ©은궁(angaeblue)
팔로우
쓰듭스
ㅇ-ㅇ
팔로우
sunny
오래 해 온 일=글쓰기/ 좋아하는 물건=책/ 위로 받는 공간=책방. 도서관. 서재/ 책이 주력 상품인 <보이지 않고 잡히지 않는 근사한 것들을 파는> 보름달양품 대표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새글
시문학과 월간문학 신인상을 받으며 문단에 들어왔다. 에세이시집 #나는편식주의자입니다 외 17권의 책을 냈다. 생을 허투루 소비하지 않기 위해 뜨겁게 달려온 흔적들이다.
팔로우
옥수베리
Jinyeong M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Lee Che
영화인생 2막을 시작한 신인감독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박성퓨
천천히, 멈추지 않고
팔로우
엘프화가
스케치업, 클립스튜디오, 블렌더3D, 자바스크립트, 일렉트론, 파이썬, AI, 풀3D웹툰, 생산성, GTD, 등 잡다하게 다루는 매스 크리에이터 엘프화가입니다.
팔로우
책읽는엄마곰
내 글이 쓰고 싶어 늘 남의 글을 읽습니다. 그런데 남의 글을 읽다보니 다시 쓰고 싶은 글이 생겼습니다.
팔로우
혜남세아
걷다가 잠시 멈추어 주변을 살핍니다. 걸어 온 길을 돌아보고 가야할 길을 탐구합니다. 가끔 함께 걷는 사람을 헤아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시 걷습니다.
팔로우
김서연
심플한 그림과 짧은 글. 그 외엔 대부분 책을 읽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쥬한량
만화판에서 시작한 웹기획자 겸 디지털 마케터로서의 스무해를 2018년 중반에 접고, 지금은 '한량'의 삶을 지향합니다. 이야기로 먹고 살게 될 날을 꿈꾸며 오늘도 키보드를 칩니다.
팔로우
초원의 빛 강성화
드넓은 초원에 비치는 한줄기의 빛처럼 누군가에게 따뜻함과 행복을 전해주는 글과 삶을 짓고 싶습니다. Always be happy!*^____^*
팔로우
김종섭
마음은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그 가득한 호기심이 있는 오늘을 기록하고 즐겨가려 합니다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Journey Han
공연, 미술, 문학 등을 베이스로 기획, 홍보, 예술공간 운영 등의 일을 하고 있다. 위트와 유머에서 빵 터지는 걸 좋아한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