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3명
-
재나
재나의 브런치입니다. 방임되었던 어린 시절, 이혼 후 벼랑끝의 위태로움을 지나 40대 후반에 노무사가 되었습니다. 과거와 현재와 미래의 기록.
-
정도언
서울대학교 명예교수, 정신분석가 정도언입니다. 지그문트 프로이트가 창설한 국제정신분석학회(IPA) 인증 정신분석가이며, 서울대 의대와 서울대학교병원 교수로 30년 동안 일했습니다.
-
망고 파일럿
부기장의 일상과 여행, 그리고 비행 기록
-
hannah
불행속에 큰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일이 가능한가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힘들지만, 잘 해 내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
원정미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 중인 결혼가족치료사 (Licensed Marriage Family Therapist) 이자 세 아이의 엄마입니다. '가족이지만 타인입니다'의 저자입니다.
-
박성옥
주중엔 교수, 주말엔 호텔 청소, 취미로 유튜버, 용돈벌이로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 에세이 <나에게 솔직해질 용기> 출간
-
랑지
울고 웃고 그리고 가슴 따뜻해지는 글을 쓰겠습니다.
-
오순이
2000년에 독일행, 마흔에 애낳고 엄마로, 아내로, 학부모로, 회사원으로 심심하게 살아가고 있는 1인.
-
박대노
평화롭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서 화가 나는 박대노입니다. 봄에는 꽃을 심고, 가을엔 과실주를 담그며 3마리의 개와 전원에서 살아가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쓰고싶은 집순이입니다.
-
이나앨
10원도 나눠내는 짠돌이 나라. 화장실에 생일달력을 붙여두는 정 많은 나라. 아이들 행복에 있어서는 천국이 따로 없는 나라.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현실 네덜란드 심층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