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도요
자폐스펙트럼 장애 당사자입니다 초여름의 빛을 좋아하고 새와 해양 생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장하나
편안하되, 머무르지 않는 삶
팔로우
someday
자기소개나 장래희망 같은 글이 가장 어려운, 쓰고 싶은 글만 쓰고 게으른 여행을 즐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연필소녀
카피라이터. 상하이에 살지만 제주에서 표류중입니다
팔로우
유진
범유진(포송)/ 혼자 있을 때보다 사람들 속에 있을 때 더 외로움을 느끼고, 그래서 혼자 하는 여행을 좋아한다. 창비 신인문학상으로 등단한 후 다양한 작업을 시도하고 있다.
팔로우
은혜
쓰는 것이 좋습니다.
팔로우
정재경 식물인문학자 라이프리디자이너
8년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쓰는 사람. 10년간 식물 200개와 동거하며 얻은 생존 원리를 인간 삶에 적용, 식물인문학 기반 라이프 리디자인을 통해 회복탄력성을 높입니다.
팔로우
신유민
심리학, 경영학, 융합공학을 공부하고 UX디자이너와 리서처로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술을 바라보며 그 접점에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 미
혼밥에 진심인 미니멀리스트의 맛있는 일상
팔로우
나람
음악이 내게 하는 말/소년, 음악을 만나다
팔로우
채린제인
우연을 삶으로 초대하는 일기 탐험가, 채린제인입니다.
팔로우
천미르
"그냥 흘려듣는 음악이 아닌, 하나씩 음미하며 읽어보는 1000mL 가득 담긴 팝 이야기."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somewhen
"사랑"이라는 거대한 화두에 대한 글을 씁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며 느꼈던 외로움, 괴로움, 그리움을, 사랑을 학습하고 그것을 알기 위한 제 여정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fla
독립출판사 밀림. 글이라면 뭐든 쓰고 싶은 개미. 마음을 다한 글쓰기.
팔로우
살찐 병아리
공감되는 토탁토닥 이야기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미니고래
시각 예술가와 작가의 여행(60개국) 이야기 <여행책엔 없는 여행 이야기>의 저자. 에디터, 취재, 협업 문의 minhee0303@gmail.com
팔로우
달님
세 권의 산문집 <우리는 비슷한 얼굴을 하고서>, <작별 인사는 아직이에요>, <나의 두 사람>을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