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0
명
닫기
팔로잉
60
명
투비
경제와 미래산업, 참 쉽고 재미있게 들려 드립니다.
팔로우
청자몽
[청자몽]의 브런치입니다. 소중한 것을 담습니다.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이정원
루틴의 힘으로 새로움을 배우고 나누는 글쓰는 엔지니어
팔로우
소채
소식과 채식을 실천하며 독서와 글쓰기를 통해서 정신근육을 강화하고 새로운 삶을 꿈꾼다.
팔로우
박동기
글쓰는 개발자.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으며 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어떤 개발자가 되고 싶니?" "마당에는 감꽃이 세상에는 말씀이" 출간 작가입니다.
팔로우
이수빈
사람과 세상에 대해 상상하고 경험하는 걸 좋아하는 20대 사람.
팔로우
세솔
앗, '정말 열악한 회사를 안 다녀봐서 공무원이 힘들다고 하는 금수저다' 싶으시다고요? 축하합니다. 당신은 제 이전 동료분과 똑같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팔로우
눅눅한과자
졸업, 취업, 결혼 ... 무난하게 살아왔다고 생각했지만, 지나고 보니 일반적이지 않았던 30대 남자의 이야기
팔로우
위키워키
'공사 구분 없는' 공사에서 10년을 보내고 휴직(자체태업) 중 입니다. 회사만 안 가면 온순해지는 극내향형입니다.
팔로우
미스준
준이 행복했으면 했다. 성실하고 총명하고 정의로우니까! 이젠 쉬어야한다.
팔로우
유난
전직 교행직 공무원. 현재는 백수엄마. 공무원 그만둬도 하늘은 안 무너졌고, 신나게 잘 삽니다. ꈍ◡ꈍ https://blog.naver.com/uuunan
팔로우
서해
꿈과 행복을 찾아 고향을 떠나 서울에서 살다가 지금은 강원도를 떠돌아다니며 삽니다. 이 길이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여정이 아니라 바로 이 순간이 행복임을 깨달으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라이언
브라이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미
어느덧 중참 소리를 듣게 된 90년대생 MZ세대 공무원입니다. 일, 생각, 경험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소나
세 번째 육아휴직, 7년차 육아휴직 중. '나를 돌보는 일이 아이를 돌보는 일'이라는 진정한 자기돌봄의 길에서 育兒와 育我의 교집합을 찾아 가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yamiya
직장에서의 경험담, 성공기와 실패기, 저의 지난 삶과 오늘을 돌아보며 잊고싶지 않은 중요한 기억을 남겨봅니다.
팔로우
복순이
읽고, 보고, 기록하기. 특별할 것 없는 소소한 일상.
팔로우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