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blackkey
블랙키스튜디오 믹싱/레코딩 엔지니어 블랙키입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킴나
작가가 되고 싶었고 음악 평론이 하고 싶었던 IT 기획자. 남자아이돌을 많이 사랑했음. 걔의 슬픔에 함께 엉엉 울 만큼. 현재는 서른을 두려워/기대하는 중.
팔로우
낭만민네이션
이상주의적 현실주의자
팔로우
진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게 아닌 싫은 걸 아주 싫어하는 사람. 제멋대로 잘 사는 법을 연구하며, 연구 실적이 우수하다.
팔로우
어른이 된 피터팬
#ENFP와 INFJ를 왕래하는 #이성으로 비관하지만 의지로 낙관하는 #동사_생각하다,해보다,배우다,기록하다,나누다_ 를 좋아하는
팔로우
최재봉
영어를 공부하는 올바른 길을 알려 드립니다 ㈜ 애로우 잉글리시 대표
팔로우
송모래
송모래입니다. 이런 저런 생각에 대하여 적습니다.
팔로우
정원석
음악평론가, 공연기획자, 번역가, 때때로 DJ인 정원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수영
독서모임 기반 커뮤니티 스타트업 '트레바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도헌
대중음악평론가 | 한국대중음악상(KMA) 선정위원 | 롱블랙 에디터 | 뉴스레터 제너레이트 운영 | zener1218@gmail.com
팔로우
이수호
음악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페르마타
문화연구. 사회학. 영화. 노래만들기.
팔로우
민주적 사회주의자
‘민주적 사회주의자’는 ‘이념이 있는 대중정당’을 지향하며, ‘민주적 사회주의’를 기치로 정치활동을 펼쳐나가고 진보의 세대교체를 이뤄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윤우
신(神)의 제자입니다. 법당을 운영하며 신명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신인 저의 스승과 제 친구들, 각지의 작품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박수진
좋아하는 걸 합니다. 대중음악 웹진 이즘 필자. 문화연구를 공부 중. *컨택 메일: muzikism@naver.com
팔로우
박수인
음악연구자. 음악에 관해, 음악활동을 하는 우리에 관해 생각하고 씁니다.
팔로우
포크라노스
포크라노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earliner
가벼운 한량, 뮤지션, 음악감독(커피프린스1호점/하트투하트/로맨틱아일랜드/치즈인더트랩/좋아하면울리는…등), 작가(느린청춘,문득떠남), 티어라이너 & 로우엔드프로젝트
팔로우
단편선
2017년까지 음악을 만들고 연주했습니다. 2018년부터 음악 / IT / 기획 / 마케팅과 관련된 여러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기타
기타 등등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