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이준봉
독서와 피아노,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대학에서 신학 및 기독교 교육, 사회복지학을 공부했습니다. 현재는 다시 학부에서 심리학과 생명과학을 전공하며 인간의 건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윤모음
매일 책을 읽고, 가끔 글을 씁니다. 노묘 두 마리와 파워 F 남편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언젠가 햇살 가득한 시골에서의 삶을 꿈꾸는 IT 기획자입니다.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
스텔라언니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길 꿈꾸는 뮤직 큐레이터. <길 위의 인문학> 등 다양한 강연 진행. <1일 1단어 1분으로 끝내는 클래식 공부> 저자
팔로우
토마
과거 동네 음악학원 운영자. 현재는 늦깎이 신학생.
팔로우
Hoe
음악에 관련된 알뜰하고도 쓸 데 없는 지식들을 자문자답합니다.
팔로우
김성은
매일 글을 쓰는 동요작곡가 엄마입니다. 유아피아노,놀이피아노 전문가로 활동합니다.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안미정
소리로 세상을 탐구하는 음악 교육자이자 평생 학습자. 훈련된 음악가로 성장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현재 미국 실리콘밸리의 벤처캐피탈에서 근무하며 자본의 리듬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Juwon
샌프란시스코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비범한 변화와 용기에 주목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