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Overseas
이런저런 여행 이야기입니다. 여행 상품에서는 볼 수 없는 로컬의 구석구석 담아봤습니다. 또한, 퀼링 종이공예 이야기도 담겨있습니다. 여러가지 다채로운 색을 보시면서 힐링하세요!
팔로우
김성민
시간의 기록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Elizabeth
Elizabet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나
세계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살면서 느끼고 깨달은 것을 글로 푸는 걸 좋아해요. 비슷한 생각을 갖은 분들께 공감을 받고 또 다른 의견을 듣는 것을 즐깁니다.
팔로우
글빛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를 특별하게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원우씨
경제기사를 씁니다. 네 번째 책을 구상합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play that louder'를 진행합니다. 대학원생이 됐습니다. 곤경에 처했을 때엔 잠을 잡니다.
팔로우
스텔라의 일상 그리고 책
베이킹, 바느질을 좋아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책을 읽고 나를 다독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봉봉주세용
어느 날 문득 글이 쓰고 싶어졌다.
팔로우
Hyun
Hy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자명
김자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중독
잊기전에 기록하기
팔로우
lqpa
vss
팔로우
김지현 등단시인 칼럼니스트
루비의 태양이 되고 싶은 등단시인, 칼럼니스트입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정용규
턱을 기대고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며 생각해 봅니다.
팔로우
수연
서평. 가끔 기행문
팔로우
서준파파
펜션을 운영하면서, 두 아이를 키우는 남자 사람입니다. 많은 가족과의 대화를 통해 사람다워지는 중입니다. 가족, 육아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