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한별 Mar 23. 2020

[약속의 봄, 약속의 꽃]

반드시 봄은 오고, 기어코 꽃은 핍니다.



도대체 그동안 무슨일이 있었는지도 모른 채

봄이란 아이는 이렇게 불쑥, 낭창하게도 찾아왔네요


언제올까 싶었지만 꼭 찾아오고

언제필까 싶었지만 꼬옥 피었네요


우리 인생도 봄꽃 같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니 꼬옥, 반드시, 불쑥

찾아오네요


반갑고도 반갑습니다 나의 봄, 나의 꽃


반드시 오겠다고 약속이라도 한듯

약속을 지키러 찾아와준 봄,꽃


고마워요 다시 찾은 우리의 봄,꽃


-장한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