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김연수
『미라클 베드타임』, 『9시 취침의 기적』, 『악기보다 음악』을 썼습니다. 수면·루틴으로 정서와 공부를 잇는 부모교육 코치입니다.
팔로우
리하루
평범하지 않은 가정에서 자라서 평범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 된 사람
팔로우
이희은
아직 하고 싶은 게 많은 30대 중반, 해외살이와 워킹맘의 일상과 여행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아일
우리의 아름다운 일상을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이시
미국 파머시 테크니션. 현재 전업 타지 육아인으로 활동중.
팔로우
조롱이
평생 J로 살다가, 갑자기 P로 살게 된. 평생 아이들을 가르치다가, 갑자기 영어를 배우는 학생이 된. 평생 한국에서만 살다가, 갑자기 미국에서 살게된 일상을 소소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단풍국 블리야
봉골레 파스타는 1년에 한번이면 충분했던 한식 마니아. 캐나다에서 다시 시작한 인생 2막. BC 주정부 공무원 단풍국 블리야가 글로 전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말모이
순수 국내파 통역사이자 워킹맘. 현 주한외국공관 통역사/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겸임교수. 나이듦에 따른 총기 감퇴와 싸우며 한국어/영어 공부 중.
팔로우
쏭쏭작가
국내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하고 영어 통역과 번역을 하면서, 우연히 회사에서 시작한 마케팅 업무로 재미있게 마케팅을 하고 있기도 한 직장인입니다. 번역자와 마케터 사이를 오갑니다.
팔로우
정다혜
법률영어연구소 아우디오 랩 대표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Mollie 몰리
내향형 아내이자 엄마. 미국으로 이민가서 사서 고생하는 -ing에 찾은 나의 외향성, 나 자신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정민경
12년 차 기자, 3년 차 워킹맘, 잡문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까꿍
인스타계정sally07065에서 일상툰을 올리며, 블로그운영(밑 url 주소), 책 ‘내향적인 사람 중 가장 외향적인 사람’을 썼습니다
팔로우
organicmum
심플한 삶을 추구하는 오가닉맘입니다. 미니멀라이프에서 심플라이프로.. / 인스타그램 @simple_life_organicmum 에서 일상을 공유해요.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꿀갱
제 일상에 대한 글입니다.
팔로우
District Code
Wishing the best for you and your family.
팔로우
이솔
일상에서 만나는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