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2뮤지컬 두번째 /움직임 과 감정표현

배우의 감정은 움직임을 통해 보여진다



시민예술 아카데미 수업이 꽤 좋다. 배운게 많다. 천천히 수업을 복기해본다





오늘 예술대학 뮤지컬 전공 첫 수업 듣는 기분이었다.  전문적인 이론을 배우며 몸을 움직이니, 예대 학생이 된 기분이었다.



연출님의 이야기로 시작되었다.


일단,우리는 무대에서 움직여야 하는 사람이고,

움직임을 통해, 우리의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

감정표현을 움직임으로 보여주어, 관객에게. 우리의 감정을 전달해야하는 것이 우리의 목적? 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그 안에는

진심을 담은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






움직임

감정표현

진정성




*



시민예술 아카데미 수업이 꽤 좋다. 배운게 많다. 천천히 수업을 복기해본다



오늘 예술대학 뮤지컬 전공 첫 수업 듣는 기분이었다.  전문적인 이론을 배우며 몸을 움직이니, 예대 학생이 된 기분이었다.



연출님의 이야기로 시작되었다.


일단,우리는 무대에서 움직여야 하는 사람이고,

움직임을 통해, 우리의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

감정표현을 움직임으로 보여주어, 관객에게. 우리의 감정을 전달해야하는 것이 우리의 목적? 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그 안에는

진심을 담은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






움직임

감정표현

진정성




*



오전 10시부터 12시가 이렇게 빨리 지나가다니


스트레칭 스텝 움직임 조금 했을뿐인데, 기분이 한결 업되는 느낌이었다. 세포들이 신이났는지 팔딱 팔딱 살아 숨쉬며, 활력에너지를 만드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으니 ;)






다음 수업도 기대가 된다





오늘의 기록은 여기까지♡






#김포문화재단

#시민예술아카데미

#뮤지컬





작가의 이전글 #1 뮤지컬첫시간 /쉬던 뮤지컬 이어가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