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당근마켓의 성장세
http://www.bloter.net/archives/379552
기존 중고거래를 비틀어 만든 서비스가 아닐지? 이름도 너무 잘지은 것 같음
2. MZ세대의 집밥과 집콕 챌린지
https://www.i-boss.co.kr/ab-2877-4715
기존에도 요리 콘텐츠는 인기가 있었지만 코로나 이후 콘텐츠 소비 방식이 달라지고 있는 것 같다 이에 따라 성장하는 특수 산업들도 있을 듯
3. 언택트 시대에 대응하는 오프라인 식당
https://1boon.kakao.com/ttimes/ttimes_2004280844
드라이브스루, 픽업의 상용화가 앞으로 오프라인 서비스들을 어떻게 바꾸어 갈 것인가
4. 코로나19에 대응하는 브랜드마케팅 레퍼런스
상기도 측면에서 재미있는 아이디어. 내가 콘텐츠 마케터였으면 소재로 썼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