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춤추는 재스민 Aug 16. 2024

59세에 시작한 폴댄스 일년 후 변화

러시안 레이백

전문2급 수업을 2023년 4월6일 처음 시작했다. 폴댄스 시작한 지 3개월째였고 완전 초보였다. 솔직히 강사가 꼬셔서 억지로 시작했다. 겁났다.

전문2급 첫날, 강사가 시연한 동작이 러시안 레이백이었는데 나는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다. 도망가고 싶었고 울고 싶었다.

난 절대 못할 거라 생각했는데

지난 달에 내가 한 동작이 바로 그 러시안 레이백이다. 별로 어렵지 않게 해냈다. 감개무량허다~

왼쪽이 작년 강사 시연할 때.

오른쪽이 나다. 내가 저런 동작을 하게 될줄이야~

작가의 이전글 다시 펼쳐진 흥미로운 이혼법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