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werzdx Oct 21. 2021

2021 마포동네책방페스티벌 디자인

WORK

마포동네책방페스티벌 디자인


지난 7월 중순, 마포 FM 대표님으로부터 연락을 받고, 마포 동네책방 페스티벌 지도 제작 건을 맡게 되었다. 용역 형태로 일을 받아야 했기에 부랴부랴 출판사도 등록하고, 사업자도 내고.. 분주하게 일을 시작했다.


처음에는 페스티벌에 사용할 지도 제작만 의뢰받았으나, 일이 추가되어 페스티벌 BI, 포스터, 현수막, 북마크, 티셔츠, 버스광고까지.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디자인 홍보물은 전체적인 컨셉을 맞추기 위해서라도 한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맞기도 하고, 말씀을 들을 수록 욕심도 나서 모든 과업을 다 맡기로 했다.



촉박한 일정이었지만 하나씩, 하나씩 완성했고, 어제 지도 인쇄까지 완료되었다. 디자이너님 덕에 일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마포, 동네책방, 페스티벌, BI, 굿즈, 지도, 기획, 디자인'


일을 마치고 보니 진행한 일들을 설명하는 모든 단어가 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다. 그래서 모두 좋았나보다. ㅎ


지금껏 늘 그랬듯이 난 내가 재미있고, 나에게 좋은 일을 했다. 이것을 필요로 한/하게 될 다른 이들에게도 보탬이 되면 좋겠다.


# 2021 마포 동네책방 페스티벌 지도, 북마크, 엽서 등은 페스티벌 참여 책방에 방문하시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참여책방 등 정보 안내 - https://www.instagram.com/mapobookfesta)


작가의 이전글 공감능력 결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