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ayden Apr 13. 2018

당신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어요

카카오뱅크 CRM셀

아직 카카오뱅크 CRM셀에 당신의 자리가 남아 있습니다.


(제가 매일 책상 닦아두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음?)


카카오뱅크 CRM 인프라 셋업 작업이 막바지에 이르러, 인원을 충원하고 본격적으로 달릴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만..

 

경력이 좀 있으신 분들의 지원은 있는데, 생각보다 주니어 분들의 지원이 많지 않아 타겟 홍보해봅니다.


배움에 열정이 있는 주니어분들을 환영합니다.


다만 아무래도 저희가 데이터로 이야기하는 사람들이다보니 SQL은 기본적으로 조금 다룰 줄 아시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저희 CRM셀 사람들과 잘 어울려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사람이라면, 커머스, 게임, 핀테크, 스타트업, 금융 등 업종 경험 가리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카오뱅크 내에서도 서로간에 각종 드립이 난무하는.. 가장 분위기 좋은 셀 중에 하나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2~3년차 분들도 주저말고 지원해보세요.



오시게 되면,

50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금융 서비스인

카카오뱅크의 고객 데이터 분석 + CRM 캠페인 기획 및 운영 업무를 주도적으로 맡아 해보시면서 CRM 관련 커리어를 쌓아 가실 수 있습니다.


다뤄보시게 될 데이터는 당연히 금융 상품 거래 데이터, 카드 결제 데이터, 고객센터 접촉 데이터, 앱 로그 데이터 등등 다양하겠지요?

(구미가 당기지 않으십니까!! 나만 신입 때 구미가 당겼었나...)


조언을 주실 수 있는 경험 많은 데이터 분석가, CRM 마케터/기획자분들이 계시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같이 일하실 능력있는 서비스 기획자, 디자이너분들도 파트 내 함께 있습니다.)


야구를 많이 좋아하는 분이 한 분 계시긴 하지만, 야구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직접적으로 CRM 타이틀을 달고 진행하신 업무 경험이 없으시더라도, 기본적으로 SQL을 다루실 줄 알고 1~3년 정도 마케팅 업무 경험이 있으시다면 지원 조건 충분하십니다.


20대도 30대도 좋습니다.


좋은 인연이 만들어지길 기원하며,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CRM셀 지원하러 가기


** 이 글은 카카오뱅크의 공식적인 글이 아닌, 팀원의 개인적인 홍보글임을 밝힙니다. @@




제이든입니다.

고객 관계 관리(CRM) 관련 업무를 해오고 있습니다. 현재는 카카오뱅크에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의 가치를 이해하고 증대시키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