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3
명
닫기
팔로잉
53
명
이상은
1인 회사를 운영했었으나 사업 부진으로 각종 알바를 해왔기에 알바 에피소드들을 써왔습니다. 지금은 자식들의 가게 일을 도우면서 나 자신의 노후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각선생
1인가구의 생활을 더 편하게 만드는, 자취방 정리 전문가 각선생입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Daniel
패스파인더넷이라는 기업 교육 회사를 운영하며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코칭 및 대기업의 스타트업 협업에 대한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험티덤티
Z세대 부동산 투자자
팔로우
김이로
머릿속에 24시간 생각이 끊이질 않아요. 그 생각들을 꺼내놓기 위해서 글을 써요. 시선이 닿는 모든 대상을 보면 글감이 떠올라요.
팔로우
은라이터
브랜딩 공부하는 필라테스 강사.
팔로우
서현직
주중에는 마케팅 팀장으로 주말에는 작가로 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정욱
좋은 리더, 개발자, 아빠, 남편, 독서가, 저자가 되기 위한 글을 작성합니다.
팔로우
ONicial Kes
마음을 움직이는 시를 쓰고 싶다.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초린
보다시피 아주 산만합니다. 관심사도,주제도 들쑥날쑥이에요. 어쩌겠어요. 이렇게 생긴걸요. 저도 어지럽읍니다..
팔로우
게팅베터
작가, 그리고
팔로우
남수돌
회사에 다니면서 브런치작가로 시작해, 현재는 프리랜서 작가이자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각
불안을 원동력으로 성실하게 산 90년생 직장인. 밴쿠버에 유학 나와 행복할 수 있는 삶의 방식을 발견하고 기록하는 중입니다. 한국에 돌아가서도, 편안하게 잘 살고 싶어서요
팔로우
이솔
일상에서 만나는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이그조띠끄 김서윤
예술로 은유하는 빈티지 공간 디렉터 & [오래된 집의 탐미] 출간 작가 김서윤입니다. 서울 아차산 자락, 이그조띠끄에서 '공간'과 '예술'로 영감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ACCIGRAPHY
캘리그래피, 여행,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캘리포니아에 살아요.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