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문득
앞만 보고 달려가자 바보처럼 울지 말자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팔로우
하루오
바닥을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사남매맘 딤섬
여행가고 글쓰는게 좋은 경력단절 1n년차 내공을 가진 사남매의 엄마 입니다.
팔로우
maybefree
인생 최대의 목표는 칼퇴근이며, 매일 아침 반복되는 출근지옥을 벗어나는 것이 꿈입니다.
팔로우
최지원
세상 요지경에다가 내 방 좁아도 행복한 일은 천지 삐까리라.
팔로우
다움
14년 차 특수교사. 말랑콩떡 두 남매의 엄마. 상담심리를 전공했지만 온통 나를 이해하는 데 쓰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최재훈
일상 속 영화 이야기를 지식이나 이론이 아닌 마음으로 또박 또박 읽어드립니다. strindboy@naver.com
팔로우
신원
말수를 줄여야 하는데 자꾸만 '한마디'가 늘어갑니다. 무의식으로 들어가 가장 끝자리의 생각으로 빗장을 풀어보겠습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나의세계
30대 중반을 바라봅니다. 매일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을 합니다. 제 스스로를 바라보며 적어보는 서투른 일기입니다.
팔로우
정 호
취미로 시작한 글쓰기가 삶의 새로운 한 페이지를 열어주길 기대하며 틈틈이 끄적이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황순유
라디오DJ, 작가 / 말하고 듣고, 쓰고, 읽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퉁불퉁울
가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며 살아가는 치과의사이자 사업가입니다. 제가 보고 배우고 느낀 것들이 여러분들 마음에도 작은 감동과 변화를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정이정이
패션회사 10년차. 취미로 글쓰기를 하는 사람입니다. 일상속에서 떠오른 생각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공백
유튜브에서 <공백의 책단장> 채널을 운영중인 북튜버 공백입니다. 문장과 일상을 함께 담아 글을씁니다 :)
팔로우
미료
저서 : <혹시 이 세상이 손바닥만한 스노볼은 아닐까_웨일북스 2019> // 유튜브 '미료의 독서노트' 채널, 필사노트와 독서노트를 씁니다. 성실과 꾸준함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훈남하이 김대표
안녕하세요. 훈남하이 엔터테인먼트라는 작은 공연기획사 및 연예 매니지먼트사를 운영하고 있는 4년차 초보 대표입니다.
팔로우